다이슨사면 마일리지 2배…롯데百, 웨딩페어 진행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표 행사인 ‘웨딩 마일리지 추가 적립 프로모션’, ‘신규 가입 및 커플 아이템 이벤트’, ‘라이브 커머스’ 등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예비 신혼 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럭셔리, 주얼리 상품군의 수요를 반영해 ‘프리미엄’에 초점을 맞추어 준비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우선 ‘웨딩 페어’의 메인 프로모션인 ‘웨딩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브랜드를 전년 대비 2배 가량 확대했습니다.
‘웨딩 마일리지’는 ‘롯데 웨딩 멤버스’에 가입 후, 9개월 동안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웨딩 마일리지’로 적립해주는 제도입니다. 적립된 금액은 최대 7% 상당의 롯데상품권으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웨딩 페어’기간에는 구매 금액을 최대 2배로 적립해주는 ‘더블 적립 및 추가 50%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이번 페어에서는 ‘구찌’, ‘펜디’ 등의 럭셔리 브랜드부터 ‘프리츠한센’, ‘루이스폴센’, ‘다이슨’ 등 해외 가구 가전 브랜드까지 다양한 상품군의 브랜드를 지난해 대비 2배 가량 늘린 총 110개로 확대했습니다.
마일리지 프로모션은 행사 기간 중 주말 두 차례(1차: 6/30~7/2, 2차:7/7~7/9)에 걸쳐 진행합니다.
또한 ‘웨딩 멤버스’ 가입 고객에 대한 프리미엄 혜택과 신규 가입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행사 기간 동안 ‘웨딩 마일리지’ 참여 브랜드에서 1,500만원 이상 구매한 ‘웨딩 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백화점 ‘에비뉴엘(AVENUEL)’ 오렌지 등급에 해당하는 ‘에비뉴엘(AVENUEL) 라운지 1회 이용’ 및 ‘발레 파킹 1회 이용’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외에도 6월 29일(목)까지 ‘웨딩 멤버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웨딩 마일리지 20만점을 지급하는 ‘웨딩 페어’ 사전 이벤트를 진행하며, 웨딩 페어 행사 기간에는 ‘웨딩 멤버스 추천왕’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롯데호텔’과의 협업 프로모션을 최초로 진행해 프리미엄 혜택을 대폭 강화해 선보입니다.
‘웨딩 페어’ 기간 동안 누적 구매 금액 2,000만/5,0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대해서는 롯데호텔의 골드/플래티넘 등급을 제공합니다. 추가로 ‘웨딩 멤버스’고객에게만 제공하는 ‘롯데호텔 제주’ ‘숙박/항공/조식/호텔 상품권’ 패키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최근 신혼여행 커플 아이템으로 인기인 ‘컨버스’를 커스텀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SNS 이벤트(1인 1회 참여)’를 롯데백화점 4개점(월드몰, 인천, 광복, 동탄점) ‘컨버스’ 매장에서 진행합니다.
또한 6월 29일(목) 저녁 7시에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디얼 마이 웨딩’ 쇼핑 라이브를 선보입니다.
‘시몬스’에서는 프레임/소파/침구류를 최대 70% 할인 혜택을 선보이며, ‘삼성전자’에서는 ‘혼수 가전 추천 패키지’ 구매 할인 혜택 및 상품권 행사를 선보입니다.
해당 혜택은 6월 30일(금)부터 본점, 잠실점, 부산본점 등 백화점 20개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독자 200만 커플 유튜버 엔조이 커플(손민수, 임라라)이 쇼호스트로 참여합니다. 해당 라이브 방송은 롯데백화점 APP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프리미엄 혼수를 구매하는 ‘웨딩 멤버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삼성전자’, ‘LG전자’ 구매 시 결제 카드에 따라 최대 11%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며, 웨딩 마일리지 20% 적립 혜택도 제공합니다.
짧고 유익한 Biz 숏폼 바로가기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 가루 변비약 잘먹였는데'...안국약품, 폴락스산 인상
- "혼맥도 사치구나"…편의점 묶음 수입맥주 미리 사두세요
- 상가 주차장 막은 승용차 손 못쓴다...'난감'
- "라면 한 개 사면 2개 더 드립니다"…어디야? 어디?
- 버핏, 이 '종목' 또 팔았다…열달 새 12번째
- 전기차 수업료 비싸네…포드, 적자에 또 천명 감원
- 성수동 확 바뀐다...최고 70층 초고층 '스카이라인'
- 테슬라 게 섯거라…스텔란티스, 북미서 전기차 충전시스템 출시
- 애플, 쿡 CEO '中 아이폰 수요 감소없다' 발언으로 집단소송 직면
- 삼성페이 유료화 임박?…'좌불안석' 카드사에 상생안 나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