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영 ‘Spoiler Day’ 티켓 오픈

안병길 기자 2023. 6. 28. 07: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어송라이터 김수영.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제공



중저음의 감미로운 음색을 지닌 싱어송라이터 김수영이 특별한 스포일러를 시작한다.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에 따르면 김수영의 첫 번째 팬 밋업(Fan Meet-Up) ‘Spoiler Day’ 티켓 예매가 오늘(28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오픈한다. 김수영은 오는 7월 23일 오후 5시 서울 마포구의 구름아래소극장에서 ‘Spoiler Day’를 진행한다.

‘Spoiler Day’는 김수영의 데뷔 6주년을 맞이해 열리는 첫 번째 팬 밋업이다. 김수영은 ‘Spoiler Day’에서 특별한 프로그램과 라이브 공연을 통해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Spoiler Day’는 공연명에서도 엿볼 수 있듯 다양한 스포일러가 예고된다. 추후 발매 예정인 싱글에 대한 힌트를 공개하는 것. 이와 함께 앞으로 남은 2023년 하반기의 행보를 팬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앞서 김수영은 지난 3월 첫 번째 정규 앨범 ‘Round and Round’를 공개하며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당시 발매를 준비하며 느꼈던 자신의 여러 감정들을 솔직하게 표현해 팬들과 가까워지는 시간을 가졌다. ‘Spoiler Day’에서도 뜻깊고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것으로 큰 기대를 모은다.

한편, 2017년 ‘Behind’로 데뷔한 김수영은 다채로운 싱글과 EP 등으로 뚜렷한 음악 색깔을 드러내고 있다. 가수 클래지콰이 ‘Beautiful Thing’ 피처링과 아이유 ‘에필로그’ 작곡과 편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도 역량을 뽐냈다. 또한 KBS Cool FM ‘헤이즈의 볼륨을 높여요’ 고정 게스트는 물론, 각종 페스티벌과 대학 축제에서 활약해 대중에게 이름을 알리고 있다.

한편, 김수영의 ‘Spoiler Day’ 티켓 예매는 오늘(28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Spoiler Day’는 오는 7월 23일 오후 5시에 개최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