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재훈·이상민, MBN ‘쇼킹나이트’ 심사위원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탁재훈과 이상민이 '1990년대 댄스곡 황금기'를 되짚는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의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
오는 7월 21일 처음 방송되는 MBN 댄스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 '국내 유일 땐-스 가요제, 쇼킹나이트'(쇼킹나이트) 측은 오늘(28일) "심사위원으로 탁재훈과 이상민을 발탁했다"고 전했다.
'쇼킹나이트'는 199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댄스 가수 황금기를 소환하는 댄스 음악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탁재훈과 이상민이 ‘1990년대 댄스곡 황금기’를 되짚는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의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
오는 7월 21일 처음 방송되는 MBN 댄스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 ‘국내 유일 땐-스 가요제, 쇼킹나이트’(쇼킹나이트) 측은 오늘(28일) "심사위원으로 탁재훈과 이상민을 발탁했다"고 전했다.
‘쇼킹나이트’는 199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댄스 가수 황금기를 소환하는 댄스 음악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1995년 데뷔 후 그룹 컨츄리꼬꼬 등으로 활동한 탁재훈과 1994년 룰라로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디딘 후 제작자로 활발히 활동한 이상민이 이 프로그램의 심사위원으로서 적임자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쇼킹나이트’는 오는 7월 21일 오후 10시 MBN에서 포문을 연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권 “한동훈·원희룡·윤희숙 자객공천”… 내년 총선 ‘전략적 허용’ 검토[허민의 정치카페]
- 배우 한채아, 부부관계 얘기 도중 ‘눈물’…
- ‘황의조 논란’에 효민, 게시물 재조명 “그와 결혼할 바엔…”
- 美, ‘프리고진 반란’ 사전에 알고 여기에만 알렸다
- “러 용병 무장반란 혼란 틈타 우크라, 드니프로강 넘어 남부 탈환”
- “옷벗고 뛰어내리면 용서”… 쇼호스트, 前 남친 폭로
- [속보] 檢, ‘민주당 돈봉투 의혹’ 송영길 전 보좌관 구속영장 청구
- [단독]경찰, 한동훈 휴대폰 분실에 장충체육관 수색
- 반도체 쇼크 끝?… “3분기엔 삼성전자 영업익 18배 뛸 듯”
- 추미애 ‘한동훈 휴대폰 분실·수색’에 “경찰청장이 옷벗고 결기 보여야할 사안” 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