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특급누나'도 놀랐다…설경구, '지천명 아이돌'의 끼부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희애와 설경구가 27일 오전 서울 CGV 용산 아이파크몰점에서 진행된 영화 '더 문'(감독 김용화) 제작보고회에 참석하고 있다.
설경구는 지난 2017년 개봉한 영화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을 통해 '지천명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두터운 팬덤을 확보, 제2의 전성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더 문'은 사고로 인해 홀로 달에 고립된 우주 대원 선우(도경수 분)와 필사적으로 그를 구하려는 전 우주센터장 재국(설경구 분)의 사투를 그린 영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소희 기자] 배우 김희애와 설경구가 27일 오전 서울 CGV 용산 아이파크몰점에서 진행된 영화 '더 문'(감독 김용화) 제작보고회에 참석하고 있다. 설경구의 볼풍선 하트 포즈에 놀란 김희애의 모습.
설경구는 지난 2017년 개봉한 영화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을 통해 '지천명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두터운 팬덤을 확보, 제2의 전성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더 문'은 사고로 인해 홀로 달에 고립된 우주 대원 선우(도경수 분)와 필사적으로 그를 구하려는 전 우주센터장 재국(설경구 분)의 사투를 그린 영화다. 쌍천만 신화 '신과함께' 시리즈 김용화 감독의 첫 우주 프로젝트로 대한민국 최초의 유인 달 탐사를 소재로 한 우주 생존 드라마다. 설경구, 도경수, 김희애 등이 출연한다. 8월 2일 개봉 예정.
/정소희 기자(ss082@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보]'누가 태쁘 늙었대?'…김태희, 44살에도 현재진행형 미모
- 3분기 은행 NIM 하락에도 이자수익 38.5조
- 한샘의 '배당 잔치'…김유진發 '본업 강화'에 주목
- 자영업끼리 '옥신각신'…배달앱 수수료 상생안 새 갈등
- 도롯가에 쓰러진 '80대 노인'…운전자의 '눈썰미'가 구했다 [기가車]
- 술김에 혼인신고 했다 '이혼'…"20년째 사실혼입니다"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9일, 횡재수가 있어 길에서 행운을 얻는다
- '무법' 미성년자 킥보드 막아야'…킥보드 면허' 나오나
- "다 같은 집주인 아니네"…집주인끼리도 '빈부격차' 커져
- "육아 스트레스 못 참아"…친모가 7개월 쌍둥이 딸 살해하고 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