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 "이상형은 수지…사실 수지 母와 아는 사이" 궁금증 유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랑수업' 신성이 자신의 이상형인 수지의 어머니와 아는 사이라고 밝힌다.
28일 오후 9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신성이 선배 신유와 박현빈을 만나 '유부남 수업'을 받는다.
이날 신성은 '결혼 8년 차' 박현빈, '결혼 5년 차' 신유와 카페에서 만난다.
이어 신유는 이상형이 누구냐고 묻고, 신성은 "수지씨처럼 청순가련한 사람이 좋다"며 "사실 수지씨 어머니와 아는 사이"라고 밝혀 궁금증을 높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한유진 인턴 기자 = '신랑수업' 신성이 자신의 이상형인 수지의 어머니와 아는 사이라고 밝힌다.
28일 오후 9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신성이 선배 신유와 박현빈을 만나 '유부남 수업'을 받는다.
이날 신성은 '결혼 8년 차' 박현빈, '결혼 5년 차' 신유와 카페에서 만난다. 신유는 자리에 앉자마자 결혼이 목표라는 신성에게 "이제 시작해서 무슨 올해 안에 장가를 가냐, 난 이 결혼 반대"라고 돌직구를 날린다. 나아가 "40대 중반에 장가갔으면 좋겠다"며 선배 가수로서 현실적인 조언을 건넨다.
그럼에도 신성은 결혼이 필요한 이유를 털어놓고 "주변에 괜찮은 여성 분 계시면 소개해 달라"고 부탁한다. 고민에 잠긴 신유는 "한 번 갔다 온 분도 괜찮냐"고 받아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어 신유는 이상형이 누구냐고 묻고, 신성은 "수지씨처럼 청순가련한 사람이 좋다"며 "사실 수지씨 어머니와 아는 사이"라고 밝혀 궁금증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신유과 박현빈은 아내와의 경제권 다툼부터 비상금까지 주제로 한 이야기를 풀며 '유부남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jt3132@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자 바지가 편해요"…배 나오기 시작한 손담비
- 성시경 "13년 전 조여정 처음 만나 키스신…조여정 그때 그대로"
- '아직 희미하게 남았네'…나나, 가슴골 문신 근황
- 이성은 "임신 후 주선자와 바람난 남편…외도만 4번"
- 이다해♥세븐, 한숨 쉬고 휴대폰만…무슨 일?
- 김새롬 "이혼 후 6년간 섭외 끊겼다…무너진 커리어 참담"
- 53세 안 믿기네…고현정, 주름 없는 동안 미모 자랑
- 前티아라 류화영, 12년 만에 '샴푸갑질' 루머 해명…"왕따 살인과 진배없다"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