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랄 “나쁜 남자에 당해...탁재훈 같은 남자 여우 피해야 해”(돌싱포맨)[M+TView]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버 랄랄이 나쁜 남자를 거르는 방법에 대해 밝혔다.
27일 오후 방송된 SBS '돌싱포맨'에 최여진, 랄랄, 박세미가 출연했다.
이날 탁재훈은 "왜 여자는 나쁜 남자에게 끌리나"라고 물었고, 랄랄은 "진짜 나쁜 남자가 어떤 사람인지 알려주겠다"라고 답했다.
특히 랄랄은 나쁜 남자 구별법에 대해 "탁재훈 씨 같이 남자 여우 스타일은 피해야..."라며 "아닌 척 자기 어필하는 스타일은 안 된ㄷ나"고 선을 그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버 랄랄이 나쁜 남자를 거르는 방법에 대해 밝혔다.
27일 오후 방송된 SBS ‘돌싱포맨’에 최여진, 랄랄, 박세미가 출연했다.
이날 탁재훈은 “왜 여자는 나쁜 남자에게 끌리나”라고 물었고, 랄랄은 “진짜 나쁜 남자가 어떤 사람인지 알려주겠다”라고 답했다.
이어 “사랑꾼처럼 있다가 바람둥이로 돌변하고, 나만 바라보던 해바라기 직진남이 이미 6년 차 애인이 있고 이런 경우”라고 털어놨다.
이에 출연진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실제 랄랄씨 이야기라면서요?”라는 물음에 “그렇다”라고 말했다.
또한 랄랄은 “이제 감성 넘치게 말이 앞서는 사람 필요 없다. 서툴러도 되고 사회성이 부족해도 좋으니 화려한 말보다 행동하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라고 속내를 드러냈다.
특히 랄랄은 나쁜 남자 구별법에 대해 “탁재훈 씨 같이 남자 여우 스타일은 피해야...”라며 “아닌 척 자기 어필하는 스타일은 안 된ㄷ나”고 선을 그었다.
그러자 이상민은 “탁재훈은 나쁜 남자 아니다. 피곤한 스타일”이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서준맘은 “그것도 좀...”이라고 속내를 표했다.
이에 탁재훈은 자신이 나쁜 남자가 아니라는 것은 어필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랄랄, 서준맘, 최여진은 귀담아듣지 않아 폭소케 했다.
한편 랄라은 유튜브에서 찰진 입담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최예나 컴백, (여자)아이들 우기X안무가 최영준과 협업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티아라 효민, 핫핑크 모노키니로 뽐낸 S라인 몸매[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효진·이션 전역…온앤오프 완전체 활동 본격 시동[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박하선 화보 “작품 오래 쉬면 자신감 떨어질 때 있었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수지 화보, 반할 수밖에 없는 독복적 미모+넘사벽 아우라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민주 ″왜곡 기소내용 의존한 정치판결″…당 차원 대응 검토
- 한일 정상 ″북한군 파병에 강한 우려″…셔틀외교 지속
- 여론조사 조작·산단 선정 개입…산적한 의혹 수사 속도
- 순식간에 연기 번져 창문에서 ″살려달라″ 비명…아찔했던 순간
- '마사지' 간판 걸고 11년간 성매매…불법 성매매 업주 등 14명 검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