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민 인성 폭로됐다..지상렬 "결혼도 후회한다고" 진땀 ('강심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심장 리그'에서 양희경이 변우민의 과거 인성을 폭로, 지상렬도 합세해 폭로전을 이어같다.
27일 방송된 SBS예능 '강심장 리그'가 전파를 탔다.
양희경은 청춘스타 변우민을 보며 "김혜수와 함께 애기였을 때 함께 작품 해, 인간성 좋다는 얘기 못들었다"고 해 변우민의 인성(?)을 폭로해 웃음짓게 했다.
투표는 SBS '강심장리그' 홈페이지를 통해서 방송 시작부터 다음 날 낮 12시까지 투표가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강심장 리그’에서 양희경이 변우민의 과거 인성을 폭로, 지상렬도 합세해 폭로전을 이어같다.
27일 방송된 SBS예능 ‘강심장 리그'가 전파를 탔다.
이날 변우민이 출연,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낭만닥터 김사부3’로 활약했다. 변우민은 “주인공 병 말기를 낭만닥터 김사부로 치유했다”고 폭탄 발언을 하기도 했다.
양희경은 청춘스타 변우민을 보며 “김혜수와 함께 애기였을 때 함께 작품 해, 인간성 좋다는 얘기 못들었다”고 해 변우민의 인성(?)을 폭로해 웃음짓게 했다.
옆에 있던 지상열도 “나보고 결혼 절대하지말라더라”며 폭로, 이지혜는 “‘동상이몽’에서 사랑꾼이었는데 진짜 후회하시냐”고 물었다. 이에 변우민은 “나 행복하다, 여보 미안하다 나 행복하다”며 진땀, “너 꼭 결혼해라 , 여보 무조건 사랑한다”며 수습했다.
한편, ‘강심장리그’의 강심장 선별 방식이 달라진다. '50인 판정단'이 투표를 했던 기존 방식에서 '대국민 판정단'으로 모든 시청자들의 투표 참여가 가능하게 된 것. 투표는 SBS ‘강심장리그’ 홈페이지를 통해서 방송 시작부터 다음 날 낮 12시까지 투표가 가능하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