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엔강→손동운 품절남 된다..속전속결 깜짝 '결혼' 발표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같은 날, 모델 겸 배우인 줄리엔강부터 가수 겸 뮤지컬 배우로 활약 중인 손동운이 품절남 대열에 합류하는 소식을 전했다.
27일 손동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를 공개하며 "저를 많이 이해해주고 배려해주는 분을 만나게 되어 어느 순간 앞으로도 함께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이에 오는 9월 식을 올리기로 했다"고 깜짝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같은 날, 모델 겸 배우인 줄리엔강부터 가수 겸 뮤지컬 배우로 활약 중인 손동운이 품절남 대열에 합류하는 소식을 전했다.
먼저 27일, 줄리엔강이 개인계정을 통해 "그녀가 하나 뿐인 바로 그 사람이라는 걸 알면서도 왜 시간을 낭비하는 거죠"라며 약혼했다는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연인 제이제이에게 반짝이는 약혼반지를 선물하며 손을 맞잡고 있는 모습.
줄리엔강은 제이제이와 3년 동안 친구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던 바. 같은 날 제이제이도 줄리엔강의 고향이자 부모님이 살고 계신 캐나다에 방문해 인사드린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영상 속에서 줄리엔강에가 받은 약혼 반지를 깜짝 공개, "오빠가 결혼해달라고 했다"며 프러포즈 소식을 전해 뜨거운 축하를 받고 있다.
이 가운데, 금일, 하이라이트 멤버인 손동운도 자필편지로 깜짝 결혼을 발표했다. 27일 손동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를 공개하며 "저를 많이 이해해주고 배려해주는 분을 만나게 되어 어느 순간 앞으로도 함께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이에 오는 9월 식을 올리기로 했다"고 깜짝 결혼 소식을 전했다.
결혼식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조용히 치룰 예정이라는 것. 이와 관련해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측 역시 "당사 소속 아티스트 하이라이트 손동운이 오는 9월 비연예인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며 공식 보도를 전했다.
그러면서 "손동운은 결혼 후에도 하이라이트 멤버이자 싱어송라이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며 "더욱 성숙한 모습으로 인사드릴 손동운의 행보에 계속해서 많은 응원과 사랑을 부탁드린다. 새로운 여정의 출발점에 선 손동운과 가족들에게도 따뜻한 축하와 축복을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손동운은 하이라이트의 든든한 막내이자 다방면에서 능력치를 보여주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했다. 하이라이트로도 활동하지만, 감성 싱어송라이터로 변신도 했던 손동운. 꾸준한 성장으로 자신만의 여정을 닦아가고 있다.
줄리엔강은 한국인 아버지와 프랑스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 한국에서 모델로 활동하다가 배우로 데뷔해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 출연했고 '우리 결혼했어요'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 최근에는 4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엔강체험을 운영하고 있다.
/ssu08185@osen.co.kr
[사진] 어라운드어스 제공,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