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동운, 하이라이트 첫 품절남된다 "9월 결혼, 혼전임신은 NO"[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하이라이트 막내 손동운(32)이 오는 9월 결혼한다.
27일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는 손동운이 9월 비연예인과 결혼한다고 발표했다.
손동운은 결혼 후에도 변함없이 하이라이트 멤버로서 활동을 이어간다.
어라운드어스는 "손동운은 결혼 후에도 하이라이트 멤버이자 싱어송라이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며 "더욱 성숙한 모습으로 인사드릴 손동운의 행보에 계속해서 많은 응원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공미나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 막내 손동운(32)이 오는 9월 결혼한다. 이로써 손동운은 팀 내 첫 품절남이 된다.
27일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는 손동운이 9월 비연예인과 결혼한다고 발표했다.
예식과 관련해서는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된다. 비연예인인 예비신부와 양가 가족을 배려해 날짜와 장소를 포함한 구체적인 사항은 공개하지 않는다"며 팬들의 양해를 구했다.
손동운은 결혼 후에도 변함없이 하이라이트 멤버로서 활동을 이어간다. 어라운드어스는 "손동운은 결혼 후에도 하이라이트 멤버이자 싱어송라이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며 "더욱 성숙한 모습으로 인사드릴 손동운의 행보에 계속해서 많은 응원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또한 "새로운 여정의 출발점에 선 손동운과 가족들에게도 따뜻한 축하와 축복을 보내주시길 바란다"고도 덧붙였다.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에 혼전임신 여부에도 관심이 쏠린 가운데, 관계자는 "혼전임신은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손동운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필 편지로 결혼 소식을 알렸다. "많이 놀라시고 또 한편으로는 서운한 마음이 드실 수 있다는 것도 잘 알고 있기에 지금도 참 많이 떨리고 조심스럽다"고 운을 뗀 그는 "감사하게도 저는 저를 많이 이해해 주고 배려해 주는 분을 만나게 됐다"고 예비 신부에 대해 말했다.
그러면서 "어느 순간 앞으로도 함께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이에 오는 9월 식을 올리기로 했다"며 "함께 할 분은 저와 같은 일을 하는 분이 아니기에 예식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모시고 조용히 진행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팬들에게 미안함괴 고마움도 전했다. 손동운은 "그동안 직접 이야기드리지 못하고 말을 아낄 수밖에 없었던 점 정말 죄송하다"면서도 "19살이라는 나이에 여러분을 처음 만났다. 집에서도 또 팀에서도 막내로 지내왔고 여러분들 역시 막내라고 더욱 많은 응원 보내주시고 아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이다. 데뷔 때도, 지금도 저는 많이 부족한 사람이지만 여러분이 상상할 수 없을 만큼 큰 사랑을 보내주신 덕분에 이만큼 성장할 수 있었고 오늘의 제가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고 속마음을 털어놨다.
끝으로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해 주고 믿어준 하이라이트 멤버 형들에게도 감사하다"며 "모두에게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지금껏 해온 것보다 몇 배로 노력하겠다"는 다짐을 덧붙였다.
손동운은 2009년 그룹 비스트의 멤버로 데뷔해 '비가 오는 날엔', '픽션' 등으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비스트는 2017년 멤버들이 설립한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옮기며 팀명도 하이라이트로 변경했다.
손동운은 2019년 4월과 2022년 6월 두 차례 솔로 앨범을 발매하고 솔로 가수로도 활동했다. 또 2022년 9월 종영한 SBS 드라마 ‘오늘의 웹툰’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도 활약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