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정든 RBW와 결별...싸이 소속사 피네이션 行은 '미정'[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마무 멤버 화사가 기존 소속사와 결별한다.
27일 오후 소속사 RBW는 "당사와 함께해 온 화사가 최근 전속계약이 만료됐다"며 "화사와 신중한 논의 끝에 상호 협의를 마쳤고, 아름다운 동행의 마침표를 찍게 됐다"고 밝혔다.
그간 당사와 함께해 온 화사가 최근 전속계약이 만료됐음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화사와 신중한 논의 끝에 상호 협의 하에 아름다운 동행의 마침표를 찍게 됐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마마무 멤버 화사가 기존 소속사와 결별한다.
27일 오후 소속사 RBW는 "당사와 함께해 온 화사가 최근 전속계약이 만료됐다"며 "화사와 신중한 논의 끝에 상호 협의를 마쳤고, 아름다운 동행의 마침표를 찍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무무 여러분 곁에서 마마무다운 행보 펼쳐나갈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화사는 그룹 마마무 활동과 더불어 솔로곡 '멍청이' '마리아' 등을 발매했고, '나 혼자 산다' '댄스가수 유랑단' 등 다수 예능에 출연하며 폭넓은 행보를 이어왔다.
한편, 화사의 거취를 두고 싸이(PSY)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으로 향할 거라는 관측도 이어졌으나 소속사는 "확정되지 않았다"는 입장을 내놓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하 RBW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RBW입니다.
먼저 소속 아티스트 마마무를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간 당사와 함께해 온 화사가 최근 전속계약이 만료됐음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화사와 신중한 논의 끝에 상호 협의 하에 아름다운 동행의 마침표를 찍게 됐습니다.
앞으로도 따로 또 같이, 무무 여러분의 곁에서 마마무다운 행보 펼쳐나갈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습니다.
짧지 않은 지난 시간 동안 당사와 동고동락한 화사에게 진심으로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다방면에서 활약을 이어갈 화사에게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동운, 오는 9월 새신랑 된다...진심으로 행복 바라는 라이트에 '훈훈'[전문] - MHN스포츠 / MHN엔터
- 에너제틱한 최예나가 돌아왔다...日 데뷔 전 여름 차트 정상 거머쥘까(종합) - MHN스포츠 / MHN엔터
- 최예나 "내가 최고라는 콘셉트, 퀸카 우기가 많이 도와줘"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The Idol' Appearing BLACKPINK JENNIE Ends Early with Fifth Episode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美 롤링스톤, '한강의 기적'급 성장 속도 보여준 뉴진스 조명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SBS 황금 시간대 꿰찬 '소방서 옆 경찰서2'...'모범택시2' '김사부3' 이을까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