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흉터 공개 “돌싱포맨 풋살하다 마이크 차고 넘어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준호가 흉터를 공개했다.
6월 27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최여진, 랄랄, 박세미가 출연했다.
이상민은 최여진에게 "돌싱포맨 애청자라 홍보를 한다고?"라고 질문했고 최여진은 "너무 재미있어서. 그냥 되게 바보스러운 게 재미있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준호가 흉터를 공개했다.
6월 27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최여진, 랄랄, 박세미가 출연했다.
이상민은 최여진에게 “돌싱포맨 애청자라 홍보를 한다고?”라고 질문했고 최여진은 “너무 재미있어서. 그냥 되게 바보스러운 게 재미있다”고 답했다.
이어 최여진은 “제가 축구를 했잖아요. 풋살하는 걸 봤는데 어쩜 그렇게 못 하시는지. 제가 몇 년 동안 그렇게 박장대소하고 울면서 본 게 처음이었다. 그 편 보라고 주변 사람들에게 다 전화했다”고 돌싱포맨 풋살 특집을 언급했다.
김준호는 “그때 넘어진 상처가 여기 아직도 있다. 마이크 차고 넘어져서 그대로 있다”며 흉터를 보여줬고 탁재훈은 “너 이렇게 까는지 지민이가 알아?”라고 꼬집었다. 김준호는 랄랄을 따라 “형들 저 마음에 안 들죠?”라고 응수해 웃음을 줬다.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준용 15살 연하 아내 “대장 용종 3800개, 안락사 시켜달라고”(프리한닥터)
- 고소영, ♥장동건 빼다 박은 딸 공개…10살인데 벌써 완성형 미모
- “괜히 신고했나” 경북 하천 악어 출몰 대소동, 포획 작전 결과는? (궁금한Y)[종합]
- 이다해, 몰디브서 아찔 비키니 자태…♥세븐 또 반하겠네
- 오연수 “♥손지창과 각자 생활, 한집서 잠만 자는 사이” (너는내운명)
- 소유 치명적인 비키니 자태, 감탄만 나오는 핫한 글래머 몸매
- 손태영, ♥권상우 똑 닮은 듬직한 아들 공개…커플 같은 달달 데이트
- 문경은, 연대 음대 여신 아내 공개 “스키장서 처음 만나” (동상이몽2)
- 서동주, 할리우드 배우 뺨치는 글래머 자태‥父 서세원 장례 후 근황
- 자이언트핑크 남편 손석구 닮은꼴? “사람들이 재혼한 줄 알아” (동상이몽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