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피네이션 이적설' 속 RBW 떠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마마무 화사의 피네이션 이적설이 제기된 가운데, RBW를 떠난다.
RBW는 27일 "최근 화사의 전속계약이 만료됐다. 당사는 화사와 신중한 논의 끝에 상호 협의 하에 아름다운 동행의 마침표를 찍게 됐다"라고 밝혔다.
다만 화사는 RBW와의 계약 만료 이후에도 마마무 활동은 이어나갈 것으로 보인다.
한편, 화사의 전속계약 만료 소식과 맞물려 이날 그의 피네이션 이적설이 불거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마마무 화사의 피네이션 이적설이 제기된 가운데, RBW를 떠난다.
RBW는 27일 "최근 화사의 전속계약이 만료됐다. 당사는 화사와 신중한 논의 끝에 상호 협의 하에 아름다운 동행의 마침표를 찍게 됐다"라고 밝혔다.
다만 화사는 RBW와의 계약 만료 이후에도 마마무 활동은 이어나갈 것으로 보인다. RBW 측은 "앞으로도 따로 또 같이, 무무 여러분의 곁에서 마마무다운 행보 펼쳐나갈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화사는 이로써 데뷔 9년여 만에 RBW를 떠나게 됐다. 마마무 멤버의 이적은 앞서 더라이브레이블로 이적한 휘인에 이어 두 번째로, 이제 RBW에는 솔라와 문별만 잔류하게 됐다.
한편, 화사의 전속계약 만료 소식과 맞물려 이날 그의 피네이션 이적설이 불거졌다. 피네이션 측은 이에 대해 "확정되지 않았다. 현재 논의 중"이라고 말을 아낀 상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연수 "손지창과 잠만 자는 사이"...충격 고백
- [단독] 안정환 아내 이혜원 "악플, 굳은살 박여도 아파요" (인터뷰)
- 유튜버 쯔양, 직접 밝힌 한 달 수입 "또래 연봉 정도"
- '나는 솔로' 15기, 랜덤 데이트 매칭에 경악 "짠 거 아냐?"
- 방송인 기욤 패트리, 아빠 됐다…한국서 득녀
- 엄태웅, 7년 만 복귀…'아이 킬 유' 출연 확정
- "결혼 후 기량 떨어져"…아유미, 시청자 비난에 각성 ('골때녀')
- 최수종, 하희라 향한 애정 과시 "사랑의 밧줄로 묶어" ('세컨 하우스2')
- 변우민 "과거 인기에 '주인공 병' 말기...치유 방법은" ('강심장리그')
- 제니 데뷔작 '디 아이돌', 논란 속 조기 종영설 일파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