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모차르트’ 김희재에게 커피차 선물

손봉석 기자 2023. 6. 27. 18: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초록뱀이앤엠



가수 이찬원과 김희재가 여전히 끈끈한 ‘미스터트롯’ 우정을 과시했다.

이찬원은 최근 김희재가 출연 중인 뮤지컬 ‘모차르트’ 공연장에 커피차를 선물했다. 이에 김희재는 지난 26일 커피차 인증샷을 업로드하면서 ‘미스터트롯’부터 이어진 두 사람의 돈독한 우정을 과시했다.

SNS를 통해 김희재는 “우리 찬원이 덕분에 시원한 음료도 마시고 공연도 잘 끝냈어. 배우님들, 스태프분들도 너무 좋아하셨어! 고마워 찬원아”라고 감사를 전하며, 해시태그로 ‘이찬원’과 ‘멋진동생’을 함께 업로드해 흐뭇함을 자아냈다.

이찬원도 “형, 내가 꼭 모차르트 보러 갈게! 고생했어”라고 댓글을 달며 커피차로 오고가는 훈훈한 우정을 보여줬다. 이에 팬들도 “두 분 우정 아름답네요”, “찬원님 커피차 고마워요”, “인연과 우정 오랫동안 함께하길 바랍니다” 등 솔직한 반응을 보였다.

이찬원과 돈독한 우정을 보여준 김희재는 현재 뮤지컬 ‘모차르트!’에서 희대의 천재 모차르트 역을 맡아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탄탄한 가창력으로 지난 프리뷰 공연을 성료한 김희재는 팬들로부터 ‘희차르트’란 수식어를 얻으며 작품 활동에 매진하고 있다. 동시에 SBS FiL, SBS M ‘더트롯쇼’ MC로도 팬들을 꾸준히 만나는 중이다.

뮤지컬 ‘모차르트’를 통해 우정을 입증한 이찬원은 김희재와 함께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함께 출연해 인연을 맺은 바 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연 후 이찬원은 KBS2 ‘불후의 명곡’과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JTBC ‘톡파원 25시’ 등 방송에서는 물론 전국투어 콘서트 ‘ONE DAY’를 통해 팬들을 만나고 있다. 이처럼 활발히 활동 중인 두 사람의 변함없는 우정에 훈훈하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끈끈한 의리를 보여준 김희재와 이찬원은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팬들을 꾸준히 만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