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MMORPG '조선협객전M', 폭염 대비 '시원한 푸쉬 이벤트' 진행

안종훈 2023. 6. 27. 18:36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선협객전M'이 무더운 여름을 대비하자는 차원에서 시원한 푸쉬 이벤트를 시작했다.

6월 27일부터 7월 2일까지 6일간 진행되는 '시원한 푸쉬 이벤트'는 매일 정오에 발송된다. 당일 23시 59분까지 반드시 수령해야만 보상 아이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에는 태조의 전투 부적, 혼 구슬, 귀속 마패 상자, 협객의 성장 부적, 이순신의 가호, 화려한 팔괘석 상자, 고급 태조의 가호 상자, 화려한 신수 알, 상급 수련 비급서 등 푸짐한 보상이 지급된다. 단 이벤트로 받은 아이템은 '재뽑기 대상'에는 포함되지 않는 아이템이다.

'조선협객전M'은 1590년대 조선을 배경으로 한 판타지 시나리오이며 일본을 통일한 도요토미 히데요시의 대륙 침략 야망을 막는 것이 게임의 주요 목적이다. 유저는 조선 협객단의 정식 단원이 되면서 수련을 통해 성장해가고, 왜군들의 침략과 횡포에 맞서 백성들을 지켜야 한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