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 디드릭 로슨 영입 공식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주 DB가 디드릭 로슨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DB는 27일 "2023~2024시즌 활약할 외국인선수로 디드릭 로슨(26)과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캔자스대학교를 졸업한 디드릭 로슨 (201cm,104Kg)은 G리그와 튀르키예 그리고 한국(2시즌)에서 활약한 바 있다.
DB 관계자는 "득점력 뿐아니라 농구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가진 디드릭 로슨 선수의 영입으로 김종규, 강상재 선수와의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원주 DB가 디드릭 로슨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DB는 27일 “2023~2024시즌 활약할 외국인선수로 디드릭 로슨(26)과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캔자스대학교를 졸업한 디드릭 로슨 (201cm,104Kg)은 G리그와 튀르키예 그리고 한국(2시즌)에서 활약한 바 있다.
지난 시즌 전 데이원에서 뛴 로슨은 KBL에서 2시즌 동안 105경기를 뛰며 17.5득점, 8.7리바운드, 2.6어시스트를 기록했다. 2시즌 모두 팀을 플레이오프에 진출시킨 바 있다.
DB 관계자는 “득점력 뿐아니라 농구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가진 디드릭 로슨 선수의 영입으로 김종규, 강상재 선수와의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생활 논란’ 황의조에 효민 과거 게시물 ‘화제’...무슨 일?
- 유느님 유재석, 안테나에 30억 걸었다…주식 20.7%획득하며 3대 주주 이름 올려
- [단독]이수만 전 SM대표 프로듀서 새 활로 모색? 청담동 사무실 개소
- 효민, 조현아와 휴가 중 일상 공개...역시 ‘나이스 바디’
- 강남, ♥이상화 몰래 또 사고쳤다..집 안에서 ‘펑펑’ 샴페인 분수쇼(동네친구강나미)
- 워터밤 가서 신난 박규리, 숨길 수 없는 매력...갑자기 ‘깜놀’
- 이동건, 이혼이후 근황 “공백기에 딸과 시간보내는데 집중”
- 최수종♥하희라, 153평 ‘세컨하우스’ 전면 철거 결정…“다시 쌓아야해”
- 강인, 7년 공백의 이유→정준영 사건 언급 “해명할 것도 없는데”(타인의삶)
- ‘윤민수 子’ 윤후, 벌써 엄마보다 크네...“여친 생기기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