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론 머스크 VS 마크 저커버그, 로드FC에서 매치 성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드FC 정문홍 회장은 개인 유튜브 채널 '가오형 라이프'에서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와 마크 저커버그 메타 CEO에게 격투기 대결을 로드FC에서 할 것을 제안했다.
로드FC 직원은 "페이스북의 CEO 마크 저커버그와 테슬라의 CEO인 일론 머스크가 SNS에서 옥타곤에서 싸울 수 있다고 얘기가 나오는데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고 정문홍 회장에게 질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로드FC 정문홍 회장은 개인 유튜브 채널 ‘가오형 라이프’에서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와 마크 저커버그 메타 CEO에게 격투기 대결을 로드FC에서 할 것을 제안했다.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와 마크 저커버그 메타 CEO가 UFC에서 격투기로 대결을 펼칠 가능성이 수면 위로 올라오면서 전세계인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로드FC 직원은 “페이스북의 CEO 마크 저커버그와 테슬라의 CEO인 일론 머스크가 SNS에서 옥타곤에서 싸울 수 있다고 얘기가 나오는데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고 정문홍 회장에게 질문했다.
이에 정문홍 회장은 “UFC에서 과연 할 필요가 있을까 저는 미친척 하고 로드FC에서 하라고 하고 싶다.”고 답변했다.
아시아를 대표하는 로드FC 깊은 역사를 자랑하는 단체이다. 다양한 대회를 통해 쌓아온 데이터를 통해 매 이벤트에서 팬들에게 탄탄한 매치들을 선사해 왔다.
“그래도 아시아에서는 원챔피언십, 라이진FF, 로드FC 중 로드FC가 가장 역사가 길다.”며 “일론 머스크와마크 저커버그를 로드FC 무대에 세울 수 있게 한번 노력을 해보겠다.”고 정문홍 회장은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ROAD FC 권보성]
[굽네 ROAD FC 065 / 8월 안양]
[글로벌 토너먼트 밴텀급 4강전]
[김수철 VS 브루노 아제베두]
[하라구치 아키라 VS 라자발 셰이둘라예프]
[글로벌 토너먼트 라이트급 4강전]
[난딘에르덴 VS 데바나 슈타로]
[맥스 더 바디 VS 아르투르 솔로비예프]
ⓒ 'New Wave MMA' ROAD FC(http://www.roadfc.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로드F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