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W측 "화사와 계약만료, 마마무 다운 행보 지원할 것"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마마무 화사가 RBW와의 전속계약을 만료했다.
RBW 측은 27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 같이 밝히며 "당사는 화사와 신중한 논의 끝에 상호 협의 하에 아름다운 동행의 마침표를 찍게 됐다"라고 알렸다.
그간 당사와 함께해 온 화사가 최근 전속계약이 만료됐음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화사와 신중한 논의 끝에 상호 협의 하에 아름다운 동행의 마침표를 찍게 됐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그룹 마마무 화사가 RBW와의 전속계약을 만료했다.
RBW 측은 27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 같이 밝히며 "당사는 화사와 신중한 논의 끝에 상호 협의 하에 아름다운 동행의 마침표를 찍게 됐다"라고 알렸다.
이어 "앞으로도 따로 또 같이, 무무 여러분의 곁에서 마마무다운 행보 펼쳐나갈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짧지 않은 지난 시간 동안 당사와 동고동락한 화사에게 진심으로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다방면에서 활약을 이어갈 화사에게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라는 당부도 덧붙였다.
한편 새로운 시작을 알리게 된 화사가 가수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과의 계약할 것이란 보도가 이날 등장했다. 이에 피네이션 관계자는 OSEN에 "화사와 전속계약은 확정되지 않았으며 논의 중"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 다음은 RBW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RBW입니다.
먼저 소속 아티스트 마마무를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간 당사와 함께해 온 화사가 최근 전속계약이 만료됐음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화사와 신중한 논의 끝에 상호 협의 하에 아름다운 동행의 마침표를 찍게 됐습니다.
앞으로도 따로 또 같이, 무무 여러분의 곁에서 마마무다운 행보 펼쳐나갈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습니다.
짧지 않은 지난 시간 동안 당사와 동고동락한 화사에게 진심으로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다방면에서 활약을 이어갈 화사에게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nyc@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