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선, 블랙·핑크 매력 담은 프로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하선이 블랙·핑크 컬러를 아우르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소속사 키이스트는 27일 박하선의 매력이 담긴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하선은 도도한 분위기를 풍겨 눈길을 끌었다.
또 다른 컷에선 시크한 올블랙 스타일링과는 달리 핑크 자켓을 매치해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배우 박하선이 블랙·핑크 컬러를 아우르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소속사 키이스트는 27일 박하선의 매력이 담긴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하선은 도도한 분위기를 풍겨 눈길을 끌었다. 의상까지 올블랙으로 맞춰 입은 그는 평소 부드럽고 청아한 이미지와는 또 다른 콘셉트를 소화해냈다.
또 다른 컷에선 시크한 올블랙 스타일링과는 달리 핑크 자켓을 매치해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박하선은 오는 7월 5일 개봉을 앞둔 영화 '어디로 가고 싶으신가요'를 통해 스크린에 복귀한다. 소중한 사람을 잃은 상실과 슬픔을 표현하는 주연 명지 역을 맡았다.
또한, 오는 29일 개막하는 제2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의 개막식 사회를 맡을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사진제공=키이스트]
박하선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YG, 노코멘트
- 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