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림 "♥김연아가 늘 내 방송 봐준다"…신혼의 달달함 가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포레스텔라의 멤버 고우림이 아내 김연아를 언급하며 달달한 신혼 생활을 연상케 했다.
27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가 출연했다.
그러자 고우림은 "제가 남편이긴 하지만 포레스텔라로 나왔으니까 포레스텔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며 조심스럽게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송이 기자 = 그룹 포레스텔라의 멤버 고우림이 아내 김연아를 언급하며 달달한 신혼 생활을 연상케 했다.
27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가 출연했다.
이날 고우림은 먼저 미주 투어를 다녀온 소감을 밝히며 "감사하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외국인 분들은 저희를 모를 거라 생각했는데 알아봐 주시고 좋아해 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열심히 해야겠단 생각을 했다"고 감사 인사와 다짐을 전했다.
DJ 김태균은 "제가 '컬투쇼'에 가장 모시고 싶은 분이 김연아씨인데 부군을 만나게 돼 영광이 아닐 수 없다"며 기쁨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아내도) 모시고 오지 그러셨냐"며 너스레를 피웠다.
그러자 고우림은 "제가 남편이긴 하지만 포레스텔라로 나왔으니까 포레스텔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며 조심스럽게 답했다.
김태균이 "(아내가) 방송 모니터를 좀 해주시는 편이냐"고 묻자, 고우림은 "늘 봐주시고 '오늘은 자세가 구부정하네', '허리를 좀 펴면 좋겠네' 등의 말씀을 해주신다"고 말했다.
이에 김태균은 "지금 그분이 보고 계신 거냐. 구부정하면 안 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포레스텔라는 지난 17일과 18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2023 전국투어 콘서트 '더 라이트'(The Light)의 첫 번째 서울 공연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포레스텔라는 오는 7월부터 청주, 광주, 창원, 대구, 인천, 강릉, 부산에서 전국투어 콘서트를 이어간다.
syk1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사우나 간다던 남편, 내연녀 집에서 볼 쓰담…들통나자 칼부림 협박"
- 13세와 2년 동거, 34회 성관계한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남편이 몰래 호적 올린 혼외자, 아내 재산 상속 받을 수도" 가족들 발칵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아내·두 아들 살해한 가장, 사형 구형하자 "다들 수고 많다" 검사 격려
- "버려달라는 건가" 손님이 건넨 휴지…"가격 올라도 괜찮아" 응원
- 산다라박, 글래머 비키니 자태…마닐라서 환한 미소 [N샷]
- "비싼 차 타면서 구질구질"…주차비 아끼려 '종이 번호판' 붙인 외제차
- 김영철,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 "멋지다 오늘…축하"
- "불판 닦는 용 아니냐" 비계 오겹살 항의했다고 진상 취급…"사장, 당당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