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성인이 된 아이브 장원영 “운전면허 딸 생각 X.. 평생 조수석에 타고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성인이 된 소감을 밝혔다.
27일 유튜브 채널 '코스모폴리탄 코리아'에는 '[ENG] 이제는 어엿한 스무 살 장원영(JANG WONYOUNG), 녕이한테 반하지 말라고? 그거 어떻게 하는 건데ㅣ장원영ㅣIVEㅣ줌터뷰'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장원영은 성인이 된 날에 대해 "저는 사실 뭔가를 하고 싶다기보다는 성인이 되는 1월 1일 12시를 꼭 축하하고 싶었다. 그래서 다음날까지 그 기분을 즐겼던 기억이 있다"라고 떠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성인이 된 소감을 밝혔다.
27일 유튜브 채널 ‘코스모폴리탄 코리아’에는 ‘[ENG] 이제는 어엿한 스무 살 장원영(JANG WONYOUNG), 녕이한테 반하지 말라고? 그거 어떻게 하는 건데…ㅣ장원영ㅣIVEㅣ줌터뷰’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장원영은 자신이 입고 있는 핑크색 옷을 가리키며 “오늘은 수많은 녕이들 중에 러블리녕으로 하겠다”라고 전했다.
장원영은 성인이 된 날에 대해 “저는 사실 뭔가를 하고 싶다기보다는 성인이 되는 1월 1일 12시를 꼭 축하하고 싶었다. 그래서 다음날까지 그 기분을 즐겼던 기억이 있다”라고 떠올렸다.
“운전면허를 딴다면 직접 운전하고 싶은 곳은 어디인가”란 질문에는 “운전면허를 딸 생각이 없다. 저는 놀라다가 끝날 것 같아서 평생 조수석에 타려고 했다. 만약 운전을 한다면 제일 가고 싶은 곳은 하와이다”라고 답했다.
또한 시간 여행을 한다면 “스물 셋으로 가고 싶다”라며 “너무 예쁜 나이인 것 같다. 빨리 그날이 기다려진다”라고 답했다.
장원영은 “성인이 됐고 뭔가 더 어른에 가까워진 것 같다”라고 전했다.
아쉬웠던 무대로는 “약간 어두워서 팬분들이 잘 안 보였던 무대들이다”라며 팬 사랑을 드러냈다. 또한 스스로 어른이 됐다고 느낄 때는 “이른 아침에 일어날 때 망설이지 않고 한 번에 일어났을 때다”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내가 스무 살이라니 안 믿기는데 아직도”라고 솔직한 심정을 드러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생활 논란’ 황의조에 효민 과거 게시물 ‘화제’...무슨 일?
- 도희, ‘파격적인’ 발리 패션...“피부 좀 타면 어때 행복하면 된 거야”
- [단독]이수만 전 SM대표 프로듀서 새 활로 모색? 청담동 사무실 개소
- 효민, 조현아와 휴가...역시 '나이스 바디'
- 강남, ♥이상화 몰래 또 사고쳤다..집 안에서 ‘펑펑’ 샴페인 분수쇼(동네친구강나미)
- 워터밤 가서 신난 박규리, 숨길 수 없는 매력...갑자기 ‘깜놀’
- 이동건, 이혼이후 근황 “공백기에 딸과 시간보내는데 집중”
- 최수종♥하희라, 153평 ‘세컨하우스’ 전면 철거 결정…“다시 쌓아야해”
- 강인, 7년 공백의 이유→정준영 사건 언급 “해명할 것도 없는데”(타인의삶)
- ‘윤민수 子’ 윤후, 벌써 엄마보다 크네...“여친 생기기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