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혜, 훈훈 ♥검사 남편과 친정 방문.. “다들 딸 윤슬이 순한 줄 알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지혜가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냈다.
27일 유튜브 채널 '한지혜 Han Ji Hye'에는 '24개월 윤슬이와 ktx 타고 광주, 담양 외가방문 성수동 자부 타임, 플레이데이트!'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한지혜는 영상 자막을 통해 "올해 자주 슬이부터 저, 슬이 아빠 순서로 온 가족이 돌아가며 감기에 걸렸다"라고 알렸다.
한지혜는 "순하다고? 근데 윤슬이 보면 다들 순하다고 한다"라고 부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배우 한지혜가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냈다.
27일 유튜브 채널 ‘한지혜 Han Ji Hye’에는 ‘24개월 윤슬이와 ktx 타고 광주, 담양 외가방문 성수동 자부 타임, 플레이데이트!’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한지혜는 검사 남편, 딸 윤슬과 함께 광주 외가로 향했다. 한지혜는 영상 자막을 통해 “올해 자주 슬이부터 저, 슬이 아빠 순서로 온 가족이 돌아가며 감기에 걸렸다”라고 알렸다.
외가에 도착한 한지혜는 산낙지, 육회 등 상 다리가 부러질 정도의 식탁을 마주했다. 윤슬의 외삼촌은 “(윤슬이) 순하지 않나”라고 물었다.
한지혜는 “순하다고? 근데 윤슬이 보면 다들 순하다고 한다”라고 부정했다. 외할머니는 “윤슬이 정도면 순한 편이지”라며 “내가 일주일 살아봐서 안다”라고 옹호했다.
하지만 외삼촌은 “거짓말”이라며 웃었다. 한지혜도 “아니라고 했었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지혜는 담양의 카페도 방문했다. 대나무에 수국까지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정원까지 갖췄다.
또한 힙한 가게들이 모여있는 서울 성수동 거리도 방문했다. 참기름 가게에서는 사인을 하는 등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생활 논란’ 황의조에 효민 과거 게시물 ‘화제’...무슨 일?
- 강인, 7년 공백 이유→정준영 사건 언급
- 효민, 조현아와 휴가...역시 '나이스 바디'
- 이동건, 이혼이후 근황 “공백기에 딸과 시간보내는데 집중”
- 강남, ♥이상화 몰래 또 사고쳤다..집 안에서 ‘펑펑’ 샴페인 분수쇼(동네친구강나미)
- 워터밤 가서 신난 박규리, 숨길 수 없는 매력...갑자기 ‘깜놀’
- 칸까지 갔는데…HBO ‘디 아이돌’ 6회->5회로 조기종영, 시즌2 제작 불투명
- 도희, ‘파격적인’ 발리 패션...“피부 좀 타면 어때 행복하면 된 거야”
- ‘윤민수 子’ 윤후, 벌써 엄마보다 크네...“여친 생기기 전”
- 엄태웅, 7년 만에 안방 컴백...재기 성공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