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헬스테크코리아, 대구대에 러닝머신 4대 기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존슨헬스테크코리아가 대구대학교에 학생 교육실습 지원을 위해 1600만원 상당의 운동기구를 기증했다.
대구대 박순진 총장은 "이번 운동기구 기증은 물론 체육학과와의 산학협력 협약 체결을 계기로 앞으로 대구대와 존슨헬스테크코리아가 우리나라 스포츠 분야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협력을 강화해 나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구=뉴시스] 박준 기자 = 존슨헬스테크코리아가 대구대학교에 학생 교육실습 지원을 위해 1600만원 상당의 운동기구를 기증했다.
27일 대구대에 따르면 존슨헬스테크코리아는 트레이드밀(러닝머신) 4대를 대구대에 전달했다.
전달된 운동기구들은 체육학과 실습실과 체육관 체력단련장 등에 비치돼 학생들의 교육실습용으로 활용된다.
존슨헬스테크코리아는 체육학과와 산학협력 협약을 맺고 취창업 연계형 교육프로그램과 현장 직무 맞춤형 교육과정을 운영하며 스포츠 분야 전문인력을 양성하는데 협력하기로 했다.
존슨헬스테크코리아 이재용 대표는 "존슨헬스테크코리아는 글로벌 40개 법인을 보유한 글로벌 기업의 한국 법인으로, 학생을 위한 기부에 동참하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대구대와의 협력의 폭이 확대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구대 박순진 총장은 "이번 운동기구 기증은 물론 체육학과와의 산학협력 협약 체결을 계기로 앞으로 대구대와 존슨헬스테크코리아가 우리나라 스포츠 분야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협력을 강화해 나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jun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그 장재인 맞아?"…노브라로 파격 노출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
- "아랫집서 불났다" 신고 알고보니…도 넘은 층간소음 보복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진짜 기상캐스터인 줄"…일기예보에 '깜짝 등장'한 아이돌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