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도 위해" 이예준, 신곡 '잊는 법' 발매 7월 9일로 연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예준이 신곡 완성도를 위해 발매를 9일 연기한다.
27일 이예준 측은 "이예준이 더욱 완성도 있는 곡을 선보이고자 새 디지털 싱글 '잊는 법'의 발매일을 이달 30일에서 오는 7월 9일 오후 6시로 연기한다"라고 밝혔다.
'잊는 법'은 이예준이 오랜만에 자신의 이름으로 발매하는 신곡이다.
이예준 측은 후반 작업에도 심혈을 기울여 7월 한층 완성도 높은 음원으로 발매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공미나 기자] 가수 이예준이 신곡 완성도를 위해 발매를 9일 연기한다.
27일 이예준 측은 "이예준이 더욱 완성도 있는 곡을 선보이고자 새 디지털 싱글 '잊는 법'의 발매일을 이달 30일에서 오는 7월 9일 오후 6시로 연기한다"라고 밝혔다.
'잊는 법'은 이예준이 오랜만에 자신의 이름으로 발매하는 신곡이다. 이예준 측은 후반 작업에도 심혈을 기울여 7월 한층 완성도 높은 음원으로 발매할 계획이다.
이예준은 팬들을 위해 7월 1일과 2일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 '세이 예스'(SAY YE'S)에서 '잊는 법'을 라이브 무대로 선공개한다.
한편, 이예준은 최근 각종 페스티벌과 공연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올해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어 7월 1일과 2일 서울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2023 단독 콘서트 '세이 예스'를 연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니 19禁 춤췄는데…'디 아이돌', 선정성 논란 속 조기 종영 굴욕
- 김태리 씐 '악귀' 정체 들통났다…"악귀는 태자귀" 포착[이슈S]
- 유재석, 30억 들여 안테나 3대 주주 됐다 "유희열과 오랜 고민 끝에 내린 결정" - SPOTV NEWS
- '싱글맘' 조윤희, 3년간 딸 이렇게 키웠네 "딸 덕분에 완전히 다른 사람 돼" - SPOTV NEWS
- '이혼' 이동건·조윤희, 남남 됐어도 '부모'였다 "딸과 보낸 공백기 3년"[이슈S] - SPOTV NEWS
- 아옳이, 前남편 서주원 위에 검은 테이프 "궁금해하지도 마"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