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기억나요?” 황제성, 걸그룹 출신 빵집 매니저 등장에 당황(빵카로드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상치 못한 빵집 인물의 등장으로 황제성이 크게 당황한다.
기억이 나지 않아 당황한 황제성은 김은비 매니저가 과거 활동했던 걸그룹 이름 풍뎅이를 듣자 자리에서 벌떡 일어났다.
이제서야 생각난 듯 황제성은 김은비 매니저와 풍뎅이의 노래 을 주거니 받거니 부르며 추억을 소환했다.
남다른 텐션으로 황제성의 유행어를 선보이며 등장한 이 빵집의 사장님은 등장과 동시에 "저 기억나나요?"라고 물어 황제성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예상치 못한 빵집 인물의 등장으로 황제성이 크게 당황한다.
6월 28일 방송되는 SBS FiL, 라이프타임 ‘빵카로드 시즌2’(빵카로드 2) 촬영에서 빵 MC 신현준, 황제성, 박진이가 서울 영등포구 문래창작촌 빵지순례에 나선다.
세 사람은 철강소를 개조해서 만든 빈티지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의 빵집이자, 뮤지션들의 버스킹 공연부터 예술을 가까이 접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을 찾았다. 눈에 띄는 외모의 매니저에게 신현준은 “혹시 전에 (연예계)활동 했었냐?”고 물었고, 매니저는 “걸그룹 활동을 했었다”고 밝혔다.
특히, 김은비 매니저는 “예전에 황제성이 진행했던 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한 적 있다”고 전했다. 기억이 나지 않아 당황한 황제성은 김은비 매니저가 과거 활동했던 걸그룹 이름 풍뎅이를 듣자 자리에서 벌떡 일어났다. 이제서야 생각난 듯 황제성은 김은비 매니저와 풍뎅이의 노래 을 주거니 받거니 부르며 추억을 소환했다. 풍뎅이의 은 최근 BJ 리리코가 패러디해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곡. 김은비 매니저가 즉석에서 선보인 댄스에 신현준과 박진이는 “너무 귀엽다”며 박수로 화답했다.
남다른 텐션으로 황제성의 유행어를 선보이며 등장한 이 빵집의 사장님은 등장과 동시에 “저 기억나나요?”라고 물어 황제성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사장님의 정체는 1997년 데뷔한 KBS 공채 개그맨 13기, 양재희였다. “내가 2007년 데뷔”라며 순간 얼어붙은 황제성은 자신의 의자까지 내어주며 선배를 향해 깍듯한 모습을 보였다.
신현준은 “당시 유행어가 있는지...” 물었고, 양재희는 “너무 오래돼서 기억할지 모르겠다”며 유행어를 선보였다. “계속 들으니까 낯 익은 목소리다”라고 말한 황제성은 양재희의 추억의 유행어 소환에 벌떡 일어나 환호했다. 황제성은 선배를 만난 반가움에 “커피로 축배를 들자”고 제안했고, “후배 유행어까지 챙겨주고 너무 감사하다”며 양재희에게 감사의 인사를 건넸다.(사진=SBS FiL)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준용 15살 연하 아내 “대장 용종 3800개, 안락사 시켜달라고”(프리한닥터)
- 이다해, 몰디브서 아찔 비키니 자태…♥세븐 또 반하겠네
- 고소영, ♥장동건 빼다 박은 딸 공개…10살인데 벌써 완성형 미모
- “부부관계 하면 예뻐져” 신동엽 돌싱 김새롬에 “백옥같다” 농담 (쉬는부부)
- “괜히 신고했나” 경북 하천 악어 출몰 대소동, 포획 작전 결과는? (궁금한Y)[종합]
- 오연수 “♥손지창과 각자 생활, 한집서 잠만 자는 사이” (너는내운명)
- 문경은, 연대 음대 여신 아내 공개 “스키장서 처음 만나” (동상이몽2)
- 서동주, 할리우드 배우 뺨치는 글래머 자태‥父 서세원 장례 후 근황
- “♥차세찌한테 빨리 합방하자고” 한채아 눈물 쏟은 이유는? (쉬는 부부)[결정적장면]
- 오마이걸 미미 이렇게 말랐나, 갈비뼈 선명한 비키니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