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대입전형 정보공유 온라인 세미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국대가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학부모 맞춤형 입시정보 제공을 위해 대입전형 정보공유 세미나 '드림 온-에어'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김효규 동국대 입학처장은 "이번 세미나는 매회 차별화된 주제로 대입수요자에게 꼭 맞는 정보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프로그램"이라며 "생중계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동국대 입학에 관심 있는 누구나 양질의 입시정보를 얻을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형안내·토크콘서트 등 프로그램
[이데일리 김형환 기자] 동국대가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학부모 맞춤형 입시정보 제공을 위해 대입전형 정보공유 세미나 ‘드림 온-에어’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3회에 걸쳐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된다.
마지막인 3차 세미나는 오는 8월 22일 열리며 입학처장·전형알리미와 함께 하는 토크콘서트가 열린다. 이날 토크콘서트에서 동국대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학부모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다음달 3일부터 동국대 입학처 누리집을 통해 가능하다. 회당 인원 제한은 없지만 사전 신청자에 한해 집속 링크와 강의자료가 배포된다.
김효규 동국대 입학처장은 “이번 세미나는 매회 차별화된 주제로 대입수요자에게 꼭 맞는 정보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프로그램”이라며 “생중계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동국대 입학에 관심 있는 누구나 양질의 입시정보를 얻을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김형환 (hw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투병하다 숨진 남편…휴대폰엔 내연녀와 나눈 아내 뒷담화가[사랑과전쟁]
- 6일째 주차장 막고 버틴 차량, 경찰 ‘체포영장’ 신청한다
- 부대에 대마초 몰래 들여와 흡연한 20대 전직 군인 구속
- 안테나 측 "유재석, 유희열과 고민 끝에 지분 20.7% 확보" [공식]
- "2개 단돈 4990원"…역대급 가성비 햄버거 나왔다
- “배신감 느껴” 정유정, 살인 3일 전 父에 예고 전화, 왜
- 묶음 수입 캔맥주 가격도 오른다…내달부터 1만2000원
- 美 48도 폭염에…하이킹하던 30대 아빠·10대 아들 숨져
- '고딩엄빠' 김나라 "아이 아빠, 출산 코앞에도 새 여친 만나"
- 기욤 패트리, 아빠 됐다…24일 한국에서 득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