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캐디, 거리측정기 200만대 판매 돌파 ‘고객감사’ 페스티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스캐디가 골프 거리측정기 200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고객감사' 페스티벌을 연다.
기존 사용하던 거리측정기 반납 시 최대 반값 할인과 골프워치 구매고객에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 것이 골자다.
기존에 사용하던 보이스캐디 거리측정기 반납 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보상판매가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규기자]보이스캐디가 골프 거리측정기 200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고객감사’ 페스티벌을 연다. 기존 사용하던 거리측정기 반납 시 최대 반값 할인과 골프워치 구매고객에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 것이 골자다.
이번 ‘고객감사’ 페스티벌은 28일부터 오는 7월 11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기존에 사용하던 보이스캐디 거리측정기 반납 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보상판매가 진행된다. 특히, 이번 보상판매에는 올해 4차 물량까지 완판 시킨 보이스캐디 신제품에 대한 혜택을 크게 제공한다.
지난 예약판매에서 초도 물량이 소진될 만큼 큰 인기를 끌었던 신제품 골프워치 T-Ultra(T-울트라)와 GPS+ 레이저 하이브리드 거리측정기 SL3, 그리고 4차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론치모니터 SC4까지 보상판매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통해 T시리즈 골프워치를 구매한 고객에게 더 오랫동안 골프워치를 사용할 수 있도록 배터리 무상 교환권을 증정한다. 모든 배터리는 소모품으로, 오랜 기간 사용하게 되면 배터리 교체가 필요하다. 이에 배터리 무상 교환권을 증정, 제품 구매 후 3년 이내에 배터리를 무상으로 교체할 수 있다.
보상판매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보이스캐디 공식 홈페이지 내 보상판매 페이지에서 이벤트 제품을 구매한 후 기존에 사용 중인 거리측정기를 반납하면 반납 제품을 확인한 후 새 제품을 발송해준다.
보이스캐디 김준오 대표는 “골프 거리측정기 최초 200만대 판매 돌파는 약 15년의 시간 동안 거리측정기 선두 기업으로서 보이스캐디가 선보인 기술력과 제품들의 가치를 인정받았다는 의미”라며 “지금까지 보이스캐디와 함께 해주신 만큼 고객들에게 좋은 제품으로 더 나은 골프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km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생활 논란’ 황의조에 효민 과거 게시물 ‘화제’...무슨 일?
- 도희, ‘파격적인’ 발리 패션...“피부 좀 타면 어때 행복하면 된 거야”
- 효민, 조현아와 휴가 중 일상 공개...역시 ‘나이스 바디’
- 이동건, 이혼이후 근황 “공백기에 딸과 시간보내는데 집중”
- 강남, ♥이상화 몰래 또 사고쳤다..집 안에서 ‘펑펑’ 샴페인 분수쇼(동네친구강나미)
- 워터밤 가서 신난 박규리, 숨길 수 없는 매력...갑자기 ‘깜놀’
- 강인, 7년 공백 이유→정준영 사건 언급
- ‘윤민수 子’ 윤후, 벌써 엄마보다 크네...“여친 생기기 전”
- 맹승지, 청순·과감한 매력 한껏...“꽃들 현타오겠다”
- 엄태웅, 7년 만에 안방 컴백...재기 성공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