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전문가 오대교, 한화생명금융서비스와 '자녀 교육 플랜 입시설명회'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능 전문가 오대교는 한화생명금융서비스와 함께 '자녀 교육 플랜 입시설명회'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한화생명금융서비스와 함께하는 '자녀 교육 플랜 입시설명회' 7월 전국투어 일정과 관련된 사항은 오대교수능연구소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수능 전문가 오대교는 한화생명금융서비스와 함께 ‘자녀 교육 플랜 입시설명회’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3월부터 진행된 이번 전국투어 설명회는 전국 4개 도시에서 초중고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FP 직업설명회를 겸한 리크루팅 세미나로 진행된다.
한화생명금융서비스는 “초중고 자녀를 둔 고객들의 가장 큰 관심은 자녀 교육에 있는 만큼, 공신력 있는 22년 차 입시전문가를 초청했다”며 “엄마의 성장은 물론 자녀 교육까지 함께할 수 있는 근무 환경을 갖추고 있는 FP에 대해 새롭게 알아보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세미나에서는 학부모들의 입시 고민에 해결책을 전하기 위해 ‘초격차 전국 입시지도’도 새롭게 선보인다. 2025학년도 고교학점제 전면실시와 함께 변화된 입시에 따라 실제 대학 합격생들의 성적을 기준으로 분석한 ‘주요 대학 합격 등급’을 내신과 수능으로 정확히 제시한다.
현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전국 고등학교 유형(일반고, 자사고, 외고 등)에 따른 대학 입학 결과 현황’도 추가로 공개한다. 지역에서 자녀에게 맞는 학교 선택 방법과 진로선택 계열을 바탕으로 중고등학교를 선택할 수 있는 정보를 전한다.
한화생명금융서비스와 함께하는 ‘자녀 교육 플랜 입시설명회’ 7월 전국투어 일정과 관련된 사항은 오대교수능연구소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투병하다 숨진 남편…휴대폰엔 내연녀와 나눈 아내 뒷담화가[사랑과전쟁]
- 6일째 주차장 막고 버틴 차량, 경찰 ‘체포영장’ 신청한다
- 부대에 대마초 몰래 들여와 흡연한 20대 전직 군인 구속
- 안테나 측 "유재석, 유희열과 고민 끝에 지분 20.7% 확보" [공식]
- "2개 단돈 4990원"…역대급 가성비 햄버거 나왔다
- “배신감 느껴” 정유정, 살인 3일 전 父에 예고 전화, 왜
- 묶음 수입 캔맥주 가격도 오른다…내달부터 1만2000원
- 美 48도 폭염에…하이킹하던 30대 아빠·10대 아들 숨져
- 60년대생 퇴직금 노리는 다단계 기승...“신고 포상금 최대 2억 드립니다”
- 기욤 패트리, 아빠 됐다…24일 한국에서 득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