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녹 “부모님 대출금 다 갚아주고 내 집 장만도 했다”(장미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중연과 에녹이 애끓는 사부곡과 사모곡을 열창, 스튜디오를 눈물 바다로 만들었다.
6월 27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MBN '불타는 장미단'(이하 '장미단') 11회에서는 TOP7 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을 비롯해 김다현, 이수호, 박현빈이 가족들과 함께 듀엣 무대를 꾸리고 각종 생활 가전 용품을 부상으로 얻는 'DNA 가요제-살림 장만 노래 대결'이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김중연과 에녹이 애끓는 사부곡과 사모곡을 열창, 스튜디오를 눈물 바다로 만들었다.
6월 27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MBN ‘불타는 장미단’(이하 ‘장미단’) 11회에서는 TOP7 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을 비롯해 김다현, 이수호, 박현빈이 가족들과 함께 듀엣 무대를 꾸리고 각종 생활 가전 용품을 부상으로 얻는 ‘DNA 가요제-살림 장만 노래 대결’이 펼쳐진다.
이와 관련 김중연과 에녹이 어머니와 함께 처음으로 무대 위에 올라, 어머니와 아버지에 대한 절절한 마음을 담은 노래를 선보이는 듀엣 대결을 펼친다. 먼저 에녹과 어머니를 향해 MC들이 “에녹 씨가 부모님 집 대출금을 다 갚아드렸다는데 진짜냐”고 묻자, 에녹의 어머니는 “다 갚아줬고, 본인의 집도 장만했다”고 답했고, 이에 MC들은 “오늘부터 효녹”이라고 극찬을 건넸던 상황. 반면 김중연의 어머니는 “너무 받고 싶은데 아직까지 땡전 한 푼 들어온 게 없다”며 “너무 부럽다”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에 더해 김중연이 “저는 어머니께 무한한 사랑을 드렸다”고 너스레를 떨면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에녹은 결승전에서 불렀던 나훈아의 ‘사랑’을 듀엣곡으로 선곡한 후 어머니가 결승 당시 허리 수술을 해 현장에 오지 못했던 것을 떠올리며 “어머니도 속상해하셨다. 이 자리에서 함께 부르고 싶다”고 속 깊은 선곡 이유를 전해 박수를 받았다. 그리고 노래하는 내내 어머니의 손을 한시도 놓지 않고 촉촉한 눈빛을 드리웠던 에녹은 노래가 끝나고 뜨거운 포옹을 건네는 등 ‘효심 가득 愛녹’의 모습으로 모두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다.
이어 ‘천상재회’를 준비한 김중연의 어머니는 “제게 매우 뜻깊은 노래”라며 남편이 일찍 돌아가고 혼자 아이들을 키우면서 힘들 때, 마음의 응어리가 고스란히 표현된 가사에 위로를 받았다고 고백했다. 이어 “혼자서는 단 한 번도 끝까지 부른 적이 없었다. 기회가 된다면 아들하고 같이 불러보고 싶었는데 소원이 이뤄졌다”고 전해 모두를 울컥하게 했다. 특히 김중연은 노래 하는 내내 고인 눈물을 참기 위해 애쓰는 모습으로 지켜보는 이들을 눈물짓게 했다. 두 사람이 애끓는 사모곡과 사부곡으로 감동을 자아낸 가운데 대결의 승자는 누가 될지 궁금증을 높인다.
그런가하면 손태진과 에녹은 부모님들을 위한 깜짝 스페셜 무대를 준비해 환호를 이끌었다. “손태진이 춤에 맛들렸다”는 탄성이 흘러나온 가운데 두 사람이 ‘꿈속의 사랑’으로 여성 댄서들과 화려한 우산 댄스를 추며 분위기를 끌어올린 것. 손태진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커플 댄스에 사촌형 마저 고개를 도리도리 젓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과연 두 사람의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사진='불타는 장미단' 제공)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준용 15살 연하 아내 “대장 용종 3800개, 안락사 시켜달라고”(프리한닥터)
- 이다해, 몰디브서 아찔 비키니 자태…♥세븐 또 반하겠네
- 고소영, ♥장동건 빼다 박은 딸 공개…10살인데 벌써 완성형 미모
- “부부관계 하면 예뻐져” 신동엽 돌싱 김새롬에 “백옥같다” 농담 (쉬는부부)
- “괜히 신고했나” 경북 하천 악어 출몰 대소동, 포획 작전 결과는? (궁금한Y)[종합]
- 오연수 “♥손지창과 각자 생활, 한집서 잠만 자는 사이” (너는내운명)
- 문경은, 연대 음대 여신 아내 공개 “스키장서 처음 만나” (동상이몽2)
- 서동주, 할리우드 배우 뺨치는 글래머 자태‥父 서세원 장례 후 근황
- “♥차세찌한테 빨리 합방하자고” 한채아 눈물 쏟은 이유는? (쉬는 부부)[결정적장면]
- 오마이걸 미미 이렇게 말랐나, 갈비뼈 선명한 비키니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