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열 영덕군수, 장마 대비 배수시설 긴급 점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광열 경북 영덕군수가 본격적인 장마를 앞둔 지난 26일 영덕읍 남산리 배수펌프장 등의 운영 상황을 긴급 점검하고 비상 상황에도 군민의 안전과 재산을 지킬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것을 당부했다.
김광열 영덕군수는 "이상기후와 잦은 태풍으로 여름철 집중호우는 언제 일어나도 이상하지 않은 상수가 된 만큼 종합적인 대책을 통해 선행적으로 대비할 것"이라며 "공모 선정을 통해 국비를 확보한 병곡지구와 금호들의 정비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해 하루빨리 재해 없는 영덕군을 이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 군수는 특히 최악의 기상 상태를 가정해 평상시에도 신속한 대응 태세를 구축하고 필요시 군의 자원을 총동원해서라도 침수 피해가 없도록 침수 우려 지역에 대한 대비책을 마련할 것을 지시했다.
김광열 영덕군수는 “이상기후와 잦은 태풍으로 여름철 집중호우는 언제 일어나도 이상하지 않은 상수가 된 만큼 종합적인 대책을 통해 선행적으로 대비할 것”이라며 “공모 선정을 통해 국비를 확보한 병곡지구와 금호들의 정비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해 하루빨리 재해 없는 영덕군을 이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스포츠동아(영덕)|정휘영 기자 locald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생활 폭로’ 황의조, 경찰에 고소장 제출 “강력 법적 대응”
- 이수진, 57세 안 믿겨…韓 대표로 3관왕까지
- 유재석 주식에 30억 질렀다, “안테나와 경제공동운명체” [종합]
- 최여진 “이상형 여기에 있다”…돌싱포맨 핑크빛 무드
- 변우민 “주인공 병 말기…후배 이성경 때문에 눈물” (강심장)
- 김나정 “묶인 채 알 수 없는 이유로 마약 강제 투약”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결혼 모두 말렸는데” 김새롬, 이혼 후 6년간… 충격 (이제 혼자다)
- 조세호, 174.5cm 아내와 신혼생활…“집에서 까치발로 다녀”
- “제가 남친?”, 주병진♥신혜선 데이트 오늘 공개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