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보름 “술·담배 안 하는 남자 좋다 했더니 4년 연애 못해” (보룸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보름이 4년간 열애를 하지 못한 이유를 털어놨다.
6월 26일 한보름 유튜브 채널 '보룸밍'에는 '한보름의 모든 걸 알려드림!? Q&A'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한보름은 이상형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한보름은 "좀 든든한 사람, 나를 지켜줄 수 있는 사람. 다 해줄 수 있는, 감싸줄 수 있는 그런 사람이 좋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배우 한보름이 4년간 열애를 하지 못한 이유를 털어놨다.
6월 26일 한보름 유튜브 채널 '보룸밍'에는 '한보름의 모든 걸 알려드림!? Q&A'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한보름은 이상형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한보름은 "좀 든든한 사람, 나를 지켜줄 수 있는 사람. 다 해줄 수 있는, 감싸줄 수 있는 그런 사람이 좋다"고 밝혔다.
이어 "전에 이상형을 술, 담배 안 하는 사람이라고 했다가 4년간 연애를 못 했다"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기대거나 이런 스타일이 아닌데?"라는 말에 한보름은 "나이가 드니까"라며 웃음 지었다.
"다이어트는 어떻게 하냐"는 질문에 한보름은 "작품을 장기간으로 하고 있으니까, 살이 찌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런데 단 걸 너무 좋아한다. 너무 많이 먹지는 않지만 그래도 많이 먹을 땐 아무래도 보조제 도움을 받기도 한다"고 전했다.
한보름은 "집에서 간단한 스트레칭과 테니스도 열심히 치고 있다"고 덧붙였다.
(사진=유튜브 채널' 보룸밍' 화면 캡처)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준용 15살 연하 아내 “대장 용종 3800개, 안락사 시켜달라고”(프리한닥터)
- 이다해, 몰디브서 아찔 비키니 자태…♥세븐 또 반하겠네
- 고소영, ♥장동건 빼다 박은 딸 공개…10살인데 벌써 완성형 미모
- “부부관계 하면 예뻐져” 신동엽 돌싱 김새롬에 “백옥같다” 농담 (쉬는부부)
- “괜히 신고했나” 경북 하천 악어 출몰 대소동, 포획 작전 결과는? (궁금한Y)[종합]
- 오연수 “♥손지창과 각자 생활, 한집서 잠만 자는 사이” (너는내운명)
- 문경은, 연대 음대 여신 아내 공개 “스키장서 처음 만나” (동상이몽2)
- 서동주, 할리우드 배우 뺨치는 글래머 자태‥父 서세원 장례 후 근황
- “♥차세찌한테 빨리 합방하자고” 한채아 눈물 쏟은 이유는? (쉬는 부부)[결정적장면]
- 오마이걸 미미 이렇게 말랐나, 갈비뼈 선명한 비키니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