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PO 국민 스포츠활동 참여로 모은 2000만원 푸르메재단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체육진흥공단(KSPO)이 스포츠 재활치료가 절실한 발달장애 아동을 위해 '푸르메재단'에 기부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
기부금은 지난 4월 제61회 스포츠주간을 기념해 코로나19 이후 일상회복과 스포츠활동 참여 독려를 위해 '대국민 스포츠활동 장려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했다.
스포츠활동 참여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인증하면 1건당 1000원씩 기부금을 적립했고, 2만건 이상 참여로 2000만원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장강훈기자] 국민체육진흥공단(KSPO)이 스포츠 재활치료가 절실한 발달장애 아동을 위해 ‘푸르메재단’에 기부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
기부금은 지난 4월 제61회 스포츠주간을 기념해 코로나19 이후 일상회복과 스포츠활동 참여 독려를 위해 ‘대국민 스포츠활동 장려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했다. 스포츠활동 참여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인증하면 1건당 1000원씩 기부금을 적립했고, 2만건 이상 참여로 2000만원을 모았다.
KSPO는 27일 푸르메재단을 방문해 기부금을 전달했다. 공단 조현재 이사장은 “스포츠주간 기념 캠페인으로 국민 스포츠 활동 참여와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 등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앞으로도 공단은 모든 국민이 스포츠로 함께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어 ESG 경영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zzan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생활 논란’ 황의조에 효민 과거 게시물 ‘화제’...무슨 일?
- 도희, ‘파격적인’ 발리 패션...“피부 좀 타면 어때 행복하면 된 거야”
- 효민, 조현아와 휴가 중 일상 공개...역시 ‘나이스 바디’
- 이동건, 이혼이후 근황 “공백기에 딸과 시간보내는데 집중”
- 강남, ♥이상화 몰래 또 사고쳤다..집 안에서 ‘펑펑’ 샴페인 분수쇼(동네친구강나미)
- 워터밤 가서 신난 박규리, 숨길 수 없는 매력...갑자기 ‘깜놀’
- ‘윤민수 子’ 윤후, 벌써 엄마보다 크네...“여친 생기기 전”
- 맹승지, 청순·과감한 매력 한껏...“꽃들 현타오겠다”
- 엄태웅, ‘쌍화점’ 유하 감독 손잡고 드라마 ‘아이 킬 유’로 7년만에 안방 컴백
- ‘결혼지옥’ 4년째 두집 살림에 혼인신고NO 부부.. 아내 “재혼이라 신중하고 싶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