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든든한 버팀목 돼 주신 군민들에게 더욱 다가가는 시간 갖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양평군(군수 전진선)은 민선8기 전진선 군수 취임 1주년을 맞아 7월 3일, 군청 대회의실에서이해 지난 1년간의 추진성과와 비전을 공유하며, 민생현장을 찾아 군민과 소통하기 위한 행사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전진선 군수는 "양평군의 새로운 변화를 염원하는 군민 여러분의 기대 속에 힘차게 출범한 민선8기가 어느덧 1주년을 맞이했다"며, "1주년 기념행사를 통해 지난 1년 동안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신 군민들에게 더욱 다가가는 시간을 갖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준환 기자]양평군(군수 전진선)은 민선8기 전진선 군수 취임 1주년을 맞아 7월 3일, 군청 대회의실에서이해 지난 1년간의 추진성과와 비전을 공유하며, 민생현장을 찾아 군민과 소통하기 위한 행사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민선8기 취임 이후 지금까지 추진해온 성과들을 돌아보고 ‘사람과 자연, 행복한 양평’을 향한 재도약의 계기로 삼을 예정이다. 특히, 취임 1주년을 맞이해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민생현장 곳곳을 방문하며, 군민들의 이야기를 들으며 앞으로의 1년을 준비한다는 계획이다.
오전에는 양평물맑은시장 상인회와의 간담회 및 오일장 상인 격려를 시작으로 양평초등학교 교통지도, 7월 월례조회, 민선8기 성과 및 비전 선포, 어르신 배식 봉사가 예정돼 있다. 오후에는 노인복지시설, 영농현장, 수해복구 현장 등을 방문한다. 저녁에는 야간방범 순찰과 야간경관 조명 사업장을 방문할 예정이다.
전진선 군수는 “양평군의 새로운 변화를 염원하는 군민 여러분의 기대 속에 힘차게 출범한 민선8기가 어느덧 1주년을 맞이했다”며, “1주년 기념행사를 통해 지난 1년 동안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신 군민들에게 더욱 다가가는 시간을 갖겠다”고 말했다.
pj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의조 폰에 몰카 추정 다수"…황의조 리벤지 포르노 사건 '반전'?
- 이경규 “박세리 집 강아지로 태어나고 싶다” 발언…왜?
- 이다해, 논현동 빌딩 팔아 6년만에 200억 차익
- 기욤 패트리 아빠 됐다…결혼 3년 만에 득녀
- 손지창·오연수, 부부 일상 첫 공개 "한집에서 각자 생활"
- "아빠 고통받게"…정유정, 부친에게 살인 예고 전화해
- 황희찬 “자고 일어났더니 무슨 일…저 아닙니다” 합성 SNS에 발끈
- 떼창·함성…에스파 印尼 첫 단독콘서트 ‘전석매진’
- 최준희, 다이어트 스트레스 고백…“헬스장 매일 출근”
- 에이티즈, 英 오피셜 톱10 진입 이어 美 빌보드 앨범 차트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