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동반자와 스크린골프 한판..'2023 동반자 배틀페스타'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존(각자 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7월 23일까지 동반자와 스크린골프 대결을 하고 풍성한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2023 동반자 배틀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반자 배틀페스타는 골프존 투비전 시스템 전용 이벤트로 동반자배틀 모드에서 진행된다.
'2023 동반자 배틀 페스타'에 대한 상세 내용 및 골프존이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 관련 내용은 골프존 통합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김인오 기자) ㈜골프존(각자 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7월 23일까지 동반자와 스크린골프 대결을 하고 풍성한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2023 동반자 배틀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반자 배틀페스타는 골프존 투비전 시스템 전용 이벤트로 동반자배틀 모드에서 진행된다. 동반자배틀 모드는 동반자들과 팀을 이루거나 일대일 매치를 통해 배틀포인트를 걸고 플레이하는 방식으로 스코어와 무관하게 가장 많은 배틀포인트를 획득한 사람이 승자가 되는 방식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회원은 전국의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회원 로그인 후 배틀존 동반자배틀 모드에 입장해 팀 배틀, 개인 배틀 중 자신이 원하는 방식을 선택해 플레이하면 된다.
배틀존 동반자배틀 모드는 스트로크와 동일한 플레이 방식으로 모든 CC 이용이 가능하며, 올해는 승패에 상관없이 라운드 참여만으로 상금 획득의 기회를 가질 수 있어 더욱 많은 호응을 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 혜택은 총 세 가지다. 첫 번째는 누적 총상금 지급 혜택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참여 회원들이 획득한 누적 포인트를 100으로 나눠 책정되는 총상금을 이벤트 상금으로 지급한다. 게임 승자와 패자의 모든 포인트가 상금으로 누적되며 상금은 최대 5천만원까지 누적된다.
누적된 총상금은 이벤트 기간 동안 동반자배틀 결과에 따라 제공되는 배틀칩 개수를 기준으로 상위 300명에게 정해진 지분에 따라 차등 지급된다. 배틀칩은 동반자배틀 승자와 패자에게 각각 10개, 5개씩 제공되며, 1등의 상금 지분율은 3%로 5천만원의 상금 누적 시 150만원의 상금을 받게 된다.
두 번째 혜택은 지역별 보너스 포인트 시상이다. 홀인원, 알바트로스, 이글 달성 시마다 보너스 포인트가 지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보너스 포인트를 쌓은 지역별 상위 5명에게 상금을 제공한다. 보너스 포인트는 홀인원, 알바트로스, 이글 성공 횟수만큼 지급되며 각각 10만, 8만, 3만 포인트다.
마지막으로 배틀에서 승리하지 못해도 5회 이상 참여한 회원이라면 추첨을 통해 골프백, 웨지, 퍼터, 커피 쿠폰, 골프존파크 이용권 등을 선물로 지급한다.
천승희 골프존 프로는 "다가오는 여름 시즌 쾌적한 라운드 경험을 할 수 있는 스크린골프를 더욱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를 마련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골퍼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 및 서비스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023 동반자 배틀 페스타'에 대한 상세 내용 및 골프존이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 관련 내용은 골프존 통합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핑 제니를 꼭 그렇게 찍었어야만...속이 후련했나?'[M-scope]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칸 '첫경험' 비비, "역사같은 순간이었다"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차은우, 얼굴이 애국 '완벽한 비주얼' [Ms앨범]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아이브 장원영 '미모가 판타지...어제랑 또 다른 짜릿한 여신美' [Ms앨범]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
- '어찌 이럴수가' 웹툰작가 고아라, '알고보니 맥심 모델'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박보영 "이병헌 분노 연기, 방금까지 농담 나눴는데 눈 갈아 끼운 줄"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