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OLF, 해외 골프 투어와 실시간 부킹 서비스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쇼골프가 운영하는 골프 부킹 플랫폼 XGOLF(대표 조성준)가 '해외 골프 통합 서비스'를 선보인다.
XGOLF 관계자는 "최근 해외 골프여행의 수요가 높아지고 휴가시즌을 맞아 해외 골프 여행을 준비하는 골퍼들을 위해 서비스를 오픈했다. 골프와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XGOLF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새로운 서비스를 발굴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김인오 기자) 쇼골프가 운영하는 골프 부킹 플랫폼 XGOLF(대표 조성준)가 '해외 골프 통합 서비스'를 선보인다.
먼저 그린월드와 파트너십을 맺은 해외 투어 서비스는 일본, 중국, 동남아 지역 골프장의 골프투어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XGOLF 모바일 앱을 통해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으며 향후 하와이와 멕시코 등 다양 국가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해외 투어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상담 신청만 해도 골프공 증정과 현대백화점면세점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현대백화점면세점 블랙등급 혜택인 인도장 우선인도 서비스와 면세점 최대 20% 할인, H선불카드 3만원까지 제공된다.
또한 일본 동경, 중국 연태, 태국 파타야, 필리핀 클락 등 4개국의 선착순 특가 상품을 준비했다. 최대 2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고 호텔 업그레이드, 뷔페 및 마사지 제공 등 다양한 특전까지 받아볼 수 있다.
해외 골프장 서비스는 글로벌 골프테크 기업 에이지엘(AGL)과 손잡고 전 세계 200여개 골프장을 실시간으로 예약하고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원하는 국가·지역을 기반으로 검색이 가능하고 예약 페이지에서 코스 정보와 조건, 부대시설 등에 대한 평점도 볼 수 있다. XGOLF 앱을 통해 티타임을 예약하고 결제하면 바로 예약 확정이 되고, 예약 정보는 이메일, 메신저 등을 통해 즉각 전송된다.
XGOLF 관계자는 "최근 해외 골프여행의 수요가 높아지고 휴가시즌을 맞아 해외 골프 여행을 준비하는 골퍼들을 위해 서비스를 오픈했다. 골프와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XGOLF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새로운 서비스를 발굴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핑 제니를 꼭 그렇게 찍었어야만...속이 후련했나?'[M-scope]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칸 '첫경험' 비비, "역사같은 순간이었다"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차은우, 얼굴이 애국 '완벽한 비주얼' [Ms앨범]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아이브 장원영 '미모가 판타지...어제랑 또 다른 짜릿한 여신美' [Ms앨범]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
- '어찌 이럴수가' 웹툰작가 고아라, '알고보니 맥심 모델'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박보영 "이병헌 분노 연기, 방금까지 농담 나눴는데 눈 갈아 끼운 줄"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