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태웅, 7년 만에 복귀 “‘아이 킬 유’ 출연 확정”[공식]
김하영 기자 2023. 6. 27. 15:15
배우 엄태웅이 새 드라마 ‘아이 킬 유’에 출연한다.
엄태웅의 소속사 고스트스튜디오 측은 27일 스포츠경향에 “엄태웅이 드라마 ‘아이 킬 유’에 캐스팅됐다”라고 밝혔다.
‘아이 킬 유’는 한때 태권도 유망주였지만 아르바이트생이 된 ‘선우’(강지영)가 음주운전 뺑소니 사망사건 범인으로 몰린 대기업 회장의 친손녀를 대신해 언론에 나서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영화 ‘말죽거리 잔혼삭’, ‘비열한 거리’, ‘강남1970’ 등을 연출한 유하 감독의 첫 드라마로, 앞서 남녀 주인공인 강지영과 이기광이 캐스팅됐다. 극중 엄태웅은 해결사 역할을 하는 캐릭터를 맡을 예정이다.
한편 엄태웅은 SBS 드라마 ‘원티드’(2016) 이후 7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한다.
같은 해 사생활 논란이 터지면서 한동안 대외적인 노출을 자제한 엄태웅은 2021년 영화 ‘마지막 숙제’ 촬영에도 임한 것으로 알려졌지만, 아직 개봉하지 않은 상태다.
김하영 온라인기자 hayoung071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속보] 배우 송영규, 오늘(4일) 차에서 숨진 채 발견···경찰 조사 중
- [스경X이슈] 사업 실패? 악플 테러? 송영규, 갑작스런 사망 비보에 ‘설왕설래’
- [속보]손흥민, LA FC ‘here we go!’···“이적료 1500만 유로, 영국 안돌아가”
- 꽁꽁 숨겼던 조세호 아내, 손흥민 경기 생중계서 깜짝 포착
- “지독하게 잘한다” 이수지·김규원, ‘손흥민 고별전’ 불륜캠 떴다!
- E.O.S 강린, 여의도 한 호텔서 숨진 채 발견
- [스경X이슈] 차은우, 군생활 어떤가 보니…윤산하에 “살려달라” SOS
- 다시 하늘빛··· 임영웅, 10월 전국투어 개최
- [SNS는 지금] 박나래 남사친, 웨딩화보 보정 논란에 결국 “원본 공개”
- 역대급 공구 사기꾼, 충격적 실체…데프콘 “이런 사기꾼은 생전 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