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OLF, 해외 골프·투어 통합 서비스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쇼골프가 운영하는 국내 골프 부킹 플랫폼 XGOLF가 '해외 골프 통합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XGOLF는 해외 투어 서비스와 해외 골프장 실시간 부킹 서비스를 함께 선보이며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외 골프장 서비스는 글로벌 골프테크 기업 에이지엘(AGL)과 전 세계 200여개 골프장을 실시간으로 예약하고 결제할 수 있다.
XGOLF 관계자는 "골프와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XGOLF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새로운 서비스를 발굴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외 투어 서비스는 그린월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일본, 중국, 동남아 지역을 중심으로 골프 투어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항공부터 숙박, 골프장까지 한 번에 예약할 수 있다. 하와이, 멕시코 등 다양한 국가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투어 서비스는 XGOLF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투어 서비스 오픈을 맞아 상담 신청만 해도 골프공 증정과 현대백화점면세점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블랙 등급 혜택인 인도장 우선 인도 서비스와 면세점 최대 20% 할인 및 H선불카드도 제공된다.
추가로 일본 동경, 중국 연태, 태국 파타야, 필리핀 클락, 4개국의 선착순 특가 상품을 선보였다. 최대 2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고 호텔 업그레이드, 뷔페 및 마사지 제공 등 특전까지 받아볼 수 있다.
해외 골프장 서비스는 글로벌 골프테크 기업 에이지엘(AGL)과 전 세계 200여개 골프장을 실시간으로 예약하고 결제할 수 있다. 원하는 국가·지역을 기반으로 검색이 가능하고 예약 페이지에서 코스 정보와 조건, 부대시설 등에 대한 평점도 볼 수 있다.
XGOLF 앱을 통해 티 타임을 예약하고 결제하면 바로 예약 확정이 되고 예약 정보는 이메일, 메신저 등을 통해 전송된다.
XGOLF 관계자는 "골프와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XGOLF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새로운 서비스를 발굴하겠다"고 밝혔다.
한종훈 기자 gosportsma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향년 26세' MBN 이연제 기자 사망… 인스타 마지막 글 '먹먹' - 머니S
- 사생활 폭로 논란 황의조 "근거 없는 루머"… 강력한 법적대응 예고 - 머니S
- 故 김성민 사망 7주기… 5명 새 생명 주고 하늘로 - 머니S
- 첼시 수비수 쿨리발리… 알힐랄 이적 '사우디 러시' 급증 - 머니S
- '활동 중단' 샤이니 온유 근황, 몰라보게 야위었네? - 머니S
- 가수 소유, 역대급 수영복 자태… "팬 위해 작성" - 머니S
- 한 경기도 치르지 않았는데… 아헨 킴 감독, 페퍼저축은행 떠났다 - 머니S
- 침묵하거나 쿨하거나… 박서준 vs 이장우, 열애설에 대처하는 법 - 머니S
- 한국 U-19 농구 대표팀, FIBA 월드컵 조별리그 1차전 헝가리에 대패 - 머니S
- "엄마랑 딸이랑"… 고소영, 자녀와 휴가지서 즐거운 시간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