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하기 좋은 포천시 도약···백영현 시장, 기업 현장 소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포천시가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 도약하기 위해 기업 현장 소통에 나섰다.
시는 백영현 시장이 지역 내 기업인 은평SG, 진일기계를 차례로 방문해 간담회를 진행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27일 밝혔다.
백 시장은 착한 선물샵 온라인 스토어에 지역 특산품과 농산물, 공산품 판매 확대를 위한 입점 협조를 당부했다.
백 시장은 "기업애로사항을 적극적으로 해결하고, 기업하기 좋은 포천시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포천시가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 도약하기 위해 기업 현장 소통에 나섰다.
시는 백영현 시장이 지역 내 기업인 은평SG, 진일기계를 차례로 방문해 간담회를 진행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27일 밝혔다. 은평SG는 유통 및 도소매 업체로 2018년 스마트스토어 ‘착한 선물샵’을 열고, 온라인 오픈마켓 및 소셜커머스에 입점해 영업을 지속하고 있다. 백 시장은 착한 선물샵 온라인 스토어에 지역 특산품과 농산물, 공산품 판매 확대를 위한 입점 협조를 당부했다.
진일기계는 내촌면 진목리에 위치한 골판지박스 기계 제작 업체로, 이날 간담회에서 인근 하천 정비를 건의했다. 이곳은 이미 내촌면에서 정비 계획을 수립해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나 다수의 토지소유자에 따른 구조물 설치 동의에 난항을 겪고 있다.
백 시장은 “기업애로사항을 적극적으로 해결하고, 기업하기 좋은 포천시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포천=이경환 기자 lkh@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 열리면 뛴다' 위스키 오픈런 행사 늘리는 편의점
- 물가 치솟는데…'너 밖에 없다' 할인행사 돌아오는 '이것'
- 연진이가 또…임지연 먹방 '남편사망정식' 섬뜩한 메뉴 무엇?
- '사이코패스 정유정'의 참혹한 살해법…111회 찌르고 존속살해 검색도
- '서울서 부산까지 한달음에 달려와'…'생활고' 참전용사 위한 후원 문의 잇따라
- 日 오염수 방류 임박에 '이것'도 사재기 조짐…매출 최고 90% 이상 증가
- 검은 옷 입고 비오는 새벽 16차선 무단횡단한 보행자 사고…운전자 탓?
- 한강서 '치맥'하면 10만원 과태료? 서울시 '조례안 심사 보류'
- 잠수정 체험 영상 공개한 美 유튜버…“잠수정 사망자 나였을수도”
- "남편이 밤마다 괴롭혀 10년 동안 못 잤다 "···30대 女 이혼 결심한 '진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