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자 “‘내편하자’, 고민 프로그램 어벤져스 느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버 풍자가 '내편하자' 출연을 결정한 이유를 밝혔다.
현장에는 양자영 피디, 한혜진, 풍자, 랄랄, 엄지윤이 자리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풍자는 출연 이유에 대해 "쓴소리, 좋은소리, 공감까지 누구보다 잘해줄 수 있는 느낌을 받았다"라고 답했다.
이어 "고민 프로그램 어벤져스 느낌을 받았다"라며 "출연 제안에 바로 승낙했다"라고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버 풍자가 ‘내편하자’ 출연을 결정한 이유를 밝혔다.
27일 오후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U+모바일tv 새 예능 ‘내편하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양자영 피디, 한혜진, 풍자, 랄랄, 엄지윤이 자리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풍자는 출연 이유에 대해 “쓴소리, 좋은소리, 공감까지 누구보다 잘해줄 수 있는 느낌을 받았다”라고 답했다.
이어 “고민 프로그램 어벤져스 느낌을 받았다”라며 “출연 제안에 바로 승낙했다”라고 언급했다.
‘내편하자’는 가족, 친구, 연인에게 외면당해 마음 둘 곳 없는 사람들의 편에 서서 누구에게도 말 못 할 고민을 들어주고 응원해 주는 본격 멘탈 복구 토크쇼다.
카리스마 MC 한혜진은 물론 방송인 풍자, 크리에이터 랄랄, 개그맨 엄지윤 등 요즘 대세 센 언니들이 총출동했다.
[잠원동(서울)=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최예나 컴백, (여자)아이들 우기X안무가 최영준과 협업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티아라 효민, 핫핑크 모노키니로 뽐낸 S라인 몸매[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효진·이션 전역…온앤오프 완전체 활동 본격 시동[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박하선 화보 “작품 오래 쉬면 자신감 떨어질 때 있었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수지 화보, 반할 수밖에 없는 독복적 미모+넘사벽 아우라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단독] 한동훈, 이재명 선고날 대변인단과 만찬 회동…″우리 스스로 선택 받아야″
- 박장범 ″'파우치' 표현은 팩트이자 상품명″
- ″돼지불백 50인분이요″…군부대 사칭 '노쇼' 등장
- 아찔한 난간 끝서 겨우…경찰이 설득해 20대 구조
- 이재명 사진에 ″신의 사제요, 신의 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