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유넥스트' 22인 참가자 프로필 추가 공개…당찬 각오 담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알유넥스트'(R U Next?) 참가자 22인의 프로필 사진이 추가 공개됐다.
JTBC와 빌리프랩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알유넥스트' 측은 27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참가자들의 두 번째 개인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알유넥스트'는 CJ ENM JV 빌리프랩의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최종 멤버를 결정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알유넥스트'(R U Next?) 참가자 22인의 프로필 사진이 추가 공개됐다.
JTBC와 빌리프랩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알유넥스트' 측은 27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참가자들의 두 번째 개인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알유넥스트'는 CJ ENM JV 빌리프랩의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최종 멤버를 결정하는 프로그램이다.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베일을 벗고 있다.
앞서 공개된 첫 번째 프로필 사진이 참가자들의 건강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강조했다면, 이번 프로필 사진은 차분한 분위기 속에 단단한 내면을 내비쳤다.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임하는 참가자들의 당찬 각오가 엿보인다.
특히 사진 속 22인은 각자의 개성을 살린 화이트 톤 의상을 입고 청아한 매력을 뽐냈다. 데뷔를 향한 열망을 표현한 강렬한 눈빛이 인상적이다.
한편 '알유넥스트'는 오는 30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8시50분 JTBC와 일본의 아베마에서 동시 방송된다. 이외에도 '알유넥스트'는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 송출되고, 국내는 넷플릭스와 웨이브 등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사우나 간다던 남편, 내연녀 집에서 볼 쓰담…들통나자 칼부림 협박"
- 장재인, 당당한 '노브라' 패션…이미지 파격 변신 [N샷]
- "음주 뺑소니 사고 낸 친구 손절…지인들은 '너무하다', 제가 과한가요?"
- "남편 몰래 코인 투자, 3000만 원 빚까지…이혼 사유 될까요" 아내 고민
- 이동건, 공개연애만 다섯번…父 "솔직해서 의자왕 별명 생겨"
- "아이 있는데 좀 도와주면 안되나" 불평…셀프 사진관 온 부부, 별점 테러
- 서동주, 183㎝ 듬직한 연하 남친 공개 "어깨 기대면 체온 상승"
- 김정민 "보험 30개 가입, 매달 600만 원 내…사망 시 4억 보장"
- "버려달라는 건가" 손님이 건넨 휴지…"가격 올라도 괜찮아" 응원
- 산다라박, 글래머 비키니 자태…마닐라서 환한 미소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