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보름 "이상형=술·담배 안 하는 男이라 했다가 4년 연애 못해" ('보룸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보름이 4년 동안 연애를 하지 못했다고 털어놨다.
한보름은 이상형을 묻자 "든든한 사람이 좋다. 나를 지켜줄 수 있고 다 해줄 수 있는, 날 감싸줄 수 있는 그런 사람이 좋다"라며 "전에 이상형을 술, 담배 안 하는 사람이라고 했다가 4년간 연애를 못했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한보름이 4년 동안 연애를 하지 못했다고 털어놨다.
27일 한보름의 채널 '보룸밍'에는 한보름의 Q&A 영상이 공개됐다.
한보름은 최근 겪은 어이없던 일에 대해 "장염에 심하게 걸렸다. 면역력이 약해져 일주일 넘게 병원을 세 번 갔는데 낫지 않더라. 너무 아팠다"라고 떠올렸다. 다이어트 비법도 밝혔다. 한보름은 "예뻐졌다"라는 PD의 말에 "오늘은 헤어, 메이크업을 3시간 받고 왔다"라고 겸손해하며 "작품을 장기간 하고 있으니까 살이 찌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단 걸 너무 좋아한다. 너무 많이 먹지는 않지만 그래도 많이 먹을 때는 아무래도 도움을 받는다. 시술은 무섭고 보조제를 따로 먹는다"라고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또 "스트레칭과 테니스 열심히 치고 있어서 살이 빠지고 있다"라며 꾸준한 운동도 언급했다.
한보름은 이상형을 묻자 "든든한 사람이 좋다. 나를 지켜줄 수 있고 다 해줄 수 있는, 날 감싸줄 수 있는 그런 사람이 좋다"라며 "전에 이상형을 술, 담배 안 하는 사람이라고 했다가 4년간 연애를 못했다"라고 밝혔다.
자신이 계획형(J)라면서 모든 계획을 핸드폰 메모장에 적어둔다고 밝히기도. 한보름은 "평소 메모를 엄청 많이 한다. 계획이 틀어지면 스트레스를 받는 편"이라며 핸드폰에 저장한 빽빽한 메모를 보여줬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장동건, 딸 얼굴 공개..“눈이 아빠 붕어빵”
- 손지창♥오연수 "잠만 자는 사이, 어색해...한 집에서도 각자 생활" ('동상이몽2')[SC리뷰]
- 김혜영 "세 번의 이혼끝에 우울증…약 먹으려던 순간 아들이 살려" ('마이웨이')[SC리뷰]
- 故 최진실 딸, "의사가 '세 쌍둥이 임신한 배' 같다고" 직접 공개한 '튼살 후유증'
- [SC이슈]'1박2일' 옛날과자→'곽튜브' 택시기사, 일반인 향한 '여론 재판' 괜찮나? '방어권' 등 감안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