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희, 똑 닮은 딸과 깜짝 화보 "좋은 엄마 되고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윤희가 딸 로아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2021년 JTBC 예능 '용감한 솔로 육아-내가 키운다' 방송 이후 오랜만에 딸 로아와의 모습을 보인 조윤희는 올 하반기 김순옥 작가의 드라마 '7인의 탈출'로 3년 만의 연기 복귀를 앞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배우 조윤희가 딸 로아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조윤희는 창간 58주년 월간 여성 매거진 주부생활의 7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지난 2021년 JTBC 예능 '용감한 솔로 육아-내가 키운다' 방송 이후 오랜만에 딸 로아와의 모습을 보인 조윤희는 올 하반기 김순옥 작가의 드라마 '7인의 탈출'로 3년 만의 연기 복귀를 앞두고 있다.
화보 속 조윤희는 독보적인 비율과 여전한 미모를 뽐냈다. 딸 로아는 꼭 닮은 미모로 주변을 환하게 밝혔다. 이들 모녀는 다양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성공적인 화보 촬영을 마쳤다.
딸 때문에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된 것 같다고 말한 조윤희는"예전에는 주어진 대로 움직이고, 흘러가는 시간에 순응하는 편이었다면 지금은 먼저 새로운 걸 찾고 도전하려고 노력한다. 로아에게 좋은 엄마가 되고 싶은 마음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게 결국 내가 좋은 사람이 되는 길이라고 생각한다. 어쨌든 스스로 더 성장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eun@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규리, 흠뻑 젖었어도 '미모' 살아있네…전신샷도 '아찔' - 스포츠한국
- 샤이니, KSPO돔 호령한 15년차 아이돌의 폭풍 같은 에너지[스한:리뷰](종합)
- "옷 입어..." 김지은 수영복 자태, SNS서 반응 터졌다 '훌러덩' - 스포츠한국
- SNS 사생활 폭로 사실무근… 황의조 매니지먼트사 "법적 대응할 예정"
- 제시, 얇은 끈 감당 못할 넘치는 볼륨감…탈아시안급 S라인 몸매 - 스포츠한국
- 권은비, 볼륨감에 단추 안 잠기나? '파격' 시스루 패션
- 나비, 수영복에 끈이…가리기 힘든 볼륨 몸매
- 선미, 촉촉하게 젖은 모습이…묘한 관능미까지
- 현아, 퇴폐적 섹시미 자랑한 워터밤 무대 의상 - 스포츠한국
- ‘매이닝 선두타자 출루’ 키움 맥키니, 요키시 빈자리 메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