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5개월 만 컴백 …타이틀곡서 우기와 컬래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최예나(YENA)가 5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최예나는 27일 오후 6시 두 번째 싱글 앨범 '헤이트 엑스엑스'(HATE XX)를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나선다.
'헤이트 엑스엑스'는 전작 '러브 워'(Love War) 이후 5개월 만에 내놓는 신보로 최예나가 다양한 감정 표현에 도전한 앨범이다.
최예나의 두 번째 싱글 앨범 '헤이트 엑스엑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예나는 27일 오후 6시 두 번째 싱글 앨범 ‘헤이트 엑스엑스’(HATE XX)를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나선다.
‘헤이트 엑스엑스’는 전작 ‘러브 워’(Love War) 이후 5개월 만에 내놓는 신보로 최예나가 다양한 감정 표현에 도전한 앨범이다. 솔직하고 다이내믹한 감정 변화를 최예나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표현해 내 보고 듣는 재미를 더한다.
타이틀곡 ‘헤이트 로드리고’(Hate Rodrigo, Feat. 우기 ((여자)아이들))는 선망의 대상(로드리고)에 대한 동경을 ‘나보다 잘나가는 애들은 다 싫어!’라는 귀여운 질투로 표현한 곡이다. 최예나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우기((여자)아이들)가 피처링을 맡아 곡의 매력을 더했다.
또 선과 악을 깨닫게 된 소녀의 변신을 노래하는 수록곡 ‘위키드 러브’(WICKED LOVE) 안무에는 K팝 대표 안무가 최영준이 참여했으며, 바람난 연인을 향한 한 편의 복수극을 연상케 하는 ‘배드 하비’(BAD HOBBY)까지 총 세 곡을 선보인다.
최예나의 두 번째 싱글 앨범 ‘헤이트 엑스엑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제2막 기대해 달라”...유깻잎, 골든웨일즈와 전속계약
- ‘라스’ 이지훈 “한승연과 과거 DSP 가수·연습생으로 만나”
- “우주 체험”...설경구·도경수·김희애의 SF ‘더문’[MK현장]
- ‘더문’ 김희애 ““NASA 메인 디렉터 役, 영어 대사에 심장이 벌렁”
- 손태진, 일본판 ‘트롯걸스재팬’ 제작진 초청 받고 현지 미팅 참여
- “누적 재생수 1억회”...뉴진스 ‘디토’, 日 레코드협회 ‘플래티넘’ 인증
- ‘더문’ 김용화 감독 “도경수 엄청난 배우, 오래갈 것”
- ‘더문’ 설경구 “상업영화 목말라, 쌍천만 김용화 감독이라 출연”
- ‘더문’ 도경수 “우주 영화 신기...설경구 김희애라니 망설임 無”
- 엄태웅, 7년 만에 안방극장 컴백…드라마 ‘아이 킬 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