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덕여대 최민서 학생, 미스코리아 글로벌 진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민서 동덕여대 방송연예전공 2학년 학생이 제67회 미스코리아 글로벌 선발대회에서 진(眞)을 수상했다고 동덕여대가 27일 밝혔다.
최민서 학생은 "제 모교인 동덕여자대학교 100주년기념관에서 2023 미스코리아 글로벌 진(眞)이라는 좋은 결과를 얻게 되어 영광"이라며 "방송연예전공만의 특별한 전공 실기수업을 통해 무대에서 저만의 역량을 펼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형환 기자] 최민서 동덕여대 방송연예전공 2학년 학생이 제67회 미스코리아 글로벌 선발대회에서 진(眞)을 수상했다고 동덕여대가 27일 밝혔다.
이어 “빠르게 변화해가는 언택트 시대 속에서 정서적 유대감을 나눌 수 있는 휴머니스트 미스코리아가 되고 싶다”며 “그 이후에도 세계적인 배우는 물론 감독으로 활동하면서 우리나라의 문화뿐만 아니라 역사를 널리 알려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미스코리아 글로벌 선발대회에서 진·선·미를 수상한 5명은 오는 10월 10일 열리는 ‘2023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 출전, 전국 재원들과 경쟁을 벌일 예정이다.
김형환 (hw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투병하다 숨진 남편…휴대폰엔 내연녀와 나눈 아내 뒷담화가[사랑과전쟁]
- 유재석, 안테나 지분 30억 인수→'3대 주주' 올라
- “침대는 가구가 아닙니다” 명언 남기고 떠난 안유수 회장
- [르포]‘돌돌 말렸던 車디스플레이가 쫙’..현대모비스의 모빌리티 혁신
- "먹이 주러 간다"…새우양식장서 30대 직원 숨진 채 발견
- “배신감 느껴” 정유정, 살인 3일 전 父에 예고 전화, 왜
- 1시간 주차에 ‘9만원’…인천 오피스텔서 무슨 일이
- 물에 인분이 둥둥..하남 어린이물놀이장, 개시 이틀 만에 폐장
- 60년대생 퇴직금 노리는 다단계 기승...“신고 포상금 최대 2억 드립니다”
- 기욤 패트리, 아빠 됐다…24일 한국에서 득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