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미 “결혼 후 기량 떨어졌다” 비난 언급…♥남편 출연까지(골때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유미가 시청자들의 비난을 언급한다.
6월 28일 방송되는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FC탑걸'과 'FC개벤져스'의 대망의 제3회 슈퍼리그 5·6위전이 공개된다.
이번 경기는 제2회 슈퍼리그 챔피언에서 한 시즌 만에 조별 예선 탈락을 하게 된 'FC탑걸'과 우여곡절 끝에 귀환한 슈퍼리그에서 또다시 강등의 문턱 앞에 서게 된 'FC개벤져스'의 슈퍼리그 5·6위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아유미가 시청자들의 비난을 언급한다.
6월 28일 방송되는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FC탑걸’과 ‘FC개벤져스’의 대망의 제3회 슈퍼리그 5·6위전이 공개된다.
이번 경기는 제2회 슈퍼리그 챔피언에서 한 시즌 만에 조별 예선 탈락을 하게 된 ‘FC탑걸’과 우여곡절 끝에 귀환한 슈퍼리그에서 또다시 강등의 문턱 앞에 서게 된 ‘FC개벤져스’의 슈퍼리그 5·6위전이다.
이번 대결에서 패배하는 팀은 곧장 챌린지리그로 강등되고 승리한 팀은 챌린지리그 2위 팀인 ‘FC스트리밍파이터’와 승강플레이오프를 치르게 된다. 강등이라는 팀의 명운이 걸린 경기인 만큼 두 팀은 어느 때보다 결연한 마음가짐으로 경기를 준비한 것으로 전해진다. 과연 7연승 챔피언의 해적 팀 ‘FC탑걸’과 챔피언 킬러 도깨비 팀 ‘FC개벤져스’ 중 승리와 함께 강등의 그늘에서 벗어날 한 팀은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FC탑걸’은 ‘골때녀’의 전통으로 자리 잡은 일명 ‘챔피언의 저주’를 이겨내겠다는 목표를 두고 훈련에 임했다. ‘챔피언의 저주’란 우승팀이 다음 시즌 무조건 강등된다는 ‘골때녀’ 징크스 중 하나로 ‘FC탑걸’이 이번 시즌 강등을 면할 경우, 최초로 슈퍼리그에 잔류하는 전 시즌 챔피언이 된다. 주장 채리나는 “그동안 해온 모든 것이 거품이 될 것 같아 이번 경기만큼은 진짜 질 수 없다”라며 결의를 다졌고, 김병지 감독 역시 “탑걸의 자존심을 지키기 위해 필승의 전략으로 살아남을 것, 지옥으로 가기는 싫다”라며 강인한 승리 의지를 다졌다.
‘개벤 잘알’로 알려진 김병지 감독은 자신의 첫 제자들이었던 ‘FC개벤져스’ 멤버들을 속속들이 분석한 맞춤형 전략을 내세웠다. ‘FC개벤져스’ 멤버들의 숨어있는 빈틈을 활용한 구체적인 공략법에 ‘FC탑걸’ 멤버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전해진다. 또한, 에이스 김보경의 장점인 드리블과 슈팅을 극대화시키는 것은 물론, 양 사이드 선수들까지 고루 활용할 수 있는 ‘김보경 쉬프트 작전’이 공개될 예정이다. 과거 ‘FC개벤져스’와 ‘FC국대패밀리’를 강등시켰던 김병지 감독은 회심의 전략으로 ‘강등 전문가’라는 오명을 벗고 팀을 위기에서 구해낼 수 있을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FC탑걸’의 ‘아신’ 아유미는 결혼 후, 기량이 떨어졌다는 시청자들의 비난을 스스로 언급하며 한껏 각성한 모습을 보였다. 이번 경기에서 아유미는 지난 ‘FC월드클라쓰’전에서 볼 수 없었던 대활약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입을 다물지 못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또 이날 경기장에는 아유미를 응원하기 위해 남편이 특별 관중으로 등장했다. 사랑꾼 남편의 특급 응원까지 받은 탑 골키퍼 ‘아신’ 아유미의 귀환에 모두의 관심이 쏠린다.(사진=SBS)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부관계 하면 예뻐져” 신동엽 돌싱 김새롬에 “백옥같다” 농담 (쉬는부부)
- 오연수 “♥손지창과 각자 생활, 한집서 잠만 자는 사이” (너는내운명)
- “괜히 신고했나” 경북 하천 악어 출몰 대소동, 포획 작전 결과는? (궁금한Y)[종합]
- 문경은, 연대 음대 여신 아내 공개 “스키장서 처음 만나” (동상이몽2)
- “♥차세찌한테 빨리 합방하자고” 한채아 눈물 쏟은 이유는? (쉬는 부부)[결정적장면]
- 서동주, 할리우드 배우 뺨치는 글래머 자태‥父 서세원 장례 후 근황
- 오마이걸 미미 이렇게 말랐나, 갈비뼈 선명한 비키니 자태
- 44㎏ 감량 최준희, 튼살 공개 “세쌍둥이 임신한 배와 똑같다고”
- 이승연 “호르몬 이상으로 체중 급증, 안 먹을수록 부어” (같이삽시다3)
- 추성훈→김희철 노팬티 고백 “정력에 좋고 엉덩이 예뻐 보여”(당나귀 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