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백운호수축제 슬로건 내달 4일까지 공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의왕시는 '제19회 의왕백운호수축제'의 정체성과 목적을 반영한 참신한 주제(슬로건)를 다음달 4일까지 공모한다고 27일 밝혔다.
9월9일부터 10일까지 의왕백운호수 일대에서 열리는 행사는 시의 대표 관광자원인 백운호수를 활용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대표 가을 축제이다.
이영희 의왕시 문화관광과장은 "시민 모두가 함께 즐기는 의왕백운호수축제의 정체성을 잘 반영한 참신한 주제 공모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의왕시는 ‘제19회 의왕백운호수축제’의 정체성과 목적을 반영한 참신한 주제(슬로건)를 다음달 4일까지 공모한다고 27일 밝혔다.
9월9일부터 10일까지 의왕백운호수 일대에서 열리는 행사는 시의 대표 관광자원인 백운호수를 활용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대표 가을 축제이다.
공모는 의왕시청 홈페이지(고시/공고)에 게시된 응모 양식을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거나 국민신문고 국민제안(공모제안)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제안은 축제연관성, 창의성, 간결성, 대중성 등을 심사해 10명(10작)을 선정해 시청 홈페이지에 발표하고, 수상자에게는 시상금 10만 원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영희 의왕시 문화관광과장은 “시민 모두가 함께 즐기는 의왕백운호수축제의 정체성을 잘 반영한 참신한 주제 공모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의왕=손대선 기자 sds1105@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 열리면 뛴다' 위스키 오픈런 행사 늘리는 편의점
- 물가 치솟는데…'너 밖에 없다' 할인행사 돌아오는 '이것'
- 연진이가 또…임지연 먹방 '남편사망정식' 섬뜩한 메뉴 무엇?
- '사이코패스 정유정'의 참혹한 살해법…111회 찌르고 존속살해 검색도
- '서울서 부산까지 한달음에 달려와'…'생활고' 참전용사 위한 후원 문의 잇따라
- 日 오염수 방류 임박에 '이것'도 사재기 조짐…매출 최고 90% 이상 증가
- 검은 옷 입고 비오는 새벽 16차선 무단횡단한 보행자 사고…운전자 탓?
- 한강서 '치맥'하면 10만원 과태료? 서울시 '조례안 심사 보류'
- 잠수정 체험 영상 공개한 美 유튜버…“잠수정 사망자 나였을수도”
- '남편이 밤마다 괴롭혀 10년 동안 못 잤다 '…30대 女 이혼 결심한 '진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