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26호포, 다시 ML 홈런 단독 선두
이웅희 2023. 6. 27. 12: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타니 쇼헤이(29·LA에인절스)의 홈런포가 다시 터졌다.
오타니는 27일(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LA 에인절 스타디움에서 열린 시카고 화이트삭스와의 홈경기에서 지명, 3번타자로 출전해 홈런을 터트렸다.
지난 24일 콜로라도전 이후 3경기 만에 다시 홈런포를 가동했다.
이날 홈런으로 시즌 26호포를 기록한 오타니는 맷 올슨(29·애틀랜타)을 다시 1개 차로 제치고 메이저리그 전체 홈런 단독 선두가 됐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오타니 쇼헤이(29·LA에인절스)의 홈런포가 다시 터졌다.
오타니는 27일(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LA 에인절 스타디움에서 열린 시카고 화이트삭스와의 홈경기에서 지명, 3번타자로 출전해 홈런을 터트렸다. 지난 24일 콜로라도전 이후 3경기 만에 다시 홈런포를 가동했다.
0-1로 뒤지던 4회 화이트삭스 딜런 시즈를 상대로 동점 솔로포를 터트렸다. 타구 속도는 약 182km, 비거리는 약 136m로 측정됐다.
이날 홈런으로 시즌 26호포를 기록한 오타니는 맷 올슨(29·애틀랜타)을 다시 1개 차로 제치고 메이저리그 전체 홈런 단독 선두가 됐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황의조 논란’에, 효민 과거 게시물 ‘화제’...“그와 결혼할 바엔 차라리 죽겠다”
- 도희, ‘파격적인’ 발리 패션...“피부 좀 타면 어때 행복하면 된 거야”
- 이동건, 이혼이후 근황 “공백기에 딸과 시간보내는데 집중”
- 효민, 조현아와 휴가 중 일상 공개...역시 ‘나이스 바디’
- 강남, ♥이상화 몰래 또 사고쳤다..집 안에서 ‘펑펑’ 샴페인 분수쇼(동네친구강나미)
- 워터밤 가서 신난 박규리, 숨길 수 없는 매력...갑자기 ‘깜놀’
- 이경규 “다시 태어나면 ‘박세리’의 개로 태어나고 싶다” (‘개훌륭’)
- 엄태웅, ‘쌍화점’ 유하 감독 손잡고 드라마 ‘아이 킬 유’로 7년만에 안방 컴백
- ‘윤민수 子’ 윤후, 벌써 엄마보다 크네...“여친 생기기 전”
- ‘결혼지옥’ 4년째 두집 살림에 혼인신고NO 부부.. 아내 “재혼이라 신중하고 싶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