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나훈아·임영웅 이어 KBS 단독 콘서트 개최…하반기 방송[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뷔 25주년'을 앞둔 god가 KBS 단독 콘서트를 연다.
27일 KBS 측은 그룹 god와 최근 단독 콘서트 개최를 확정짓고 본격적인 논의 절차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수많은 히트곡과 함께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국민 아이돌' god의 데뷔 25주년을 앞두고 공영방송 50주년을 맞이한 KBS와 함께 'KBS 50년, god 25년'을 기념하게 될 이번 콘서트는 그 시절을 함께 호흡했던 세대들을 위한 잊을 수 없는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데뷔 25주년’을 앞둔 god가 KBS 단독 콘서트를 연다.
27일 KBS 측은 그룹 god와 최근 단독 콘서트 개최를 확정짓고 본격적인 논의 절차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god 콘서트는 국민들에게 희망과 위로를 선사해온 믿고 보는 ‘KBS 대기획’의 일환으로 ‘국민 그룹’이라는 수식어를 있게 해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god 멤버들이 의기투합해 어렵게 성사된 기획이다.
수많은 히트곡과 함께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국민 아이돌’ god의 데뷔 25주년을 앞두고 공영방송 50주년을 맞이한 KBS와 함께 ‘KBS 50년, god 25년’을 기념하게 될 이번 콘서트는 그 시절을 함께 호흡했던 세대들을 위한 잊을 수 없는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대국민 서비스 차원에서 초대형 공연 프로젝트로 시청자들을 찾아가고 있는 KBS 대기획은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위아 히어로(We’re HERO) 임영웅’, ‘송골매 콘서트, 40년 만의 비행’ 등을 개최했다. 해당 방송 분은 압도적인 시청률과 화제성을 모았다.
god는 오는 9월 KBS 대기획을 통해 완전체로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자세한 콘서트 및 방송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의조 논란’에, 효민 과거 게시물 ‘화제’...“그와 결혼할 바엔 차라리 죽겠다”
- 도희, ‘파격적인’ 발리 패션...“피부 좀 타면 어때 행복하면 된 거야”
- 이동건, 이혼이후 근황 “공백기에 딸과 시간보내는데 집중”
- 효민, 조현아와 휴가 중 일상 공개...역시 ‘나이스 바디’
- 강남, ♥이상화 몰래 또 사고쳤다..집 안에서 ‘펑펑’ 샴페인 분수쇼(동네친구강나미)
- 워터밤 가서 신난 박규리, 숨길 수 없는 매력...갑자기 ‘깜놀’
- 이경규 “다시 태어나면 ‘박세리’의 개로 태어나고 싶다” (‘개훌륭’)
- 엄태웅, ‘쌍화점’ 유하 감독 손잡고 드라마 ‘아이 킬 유’로 7년만에 안방 컴백
- ‘윤민수 子’ 윤후, 벌써 엄마보다 크네...“여친 생기기 전”
- ‘결혼지옥’ 4년째 두집 살림에 혼인신고NO 부부.. 아내 “재혼이라 신중하고 싶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