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윤화 "♥김민기, 헌팅 포차에서 사귀게 돼"…결혼 비하인드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장취업' 홍윤화가 남편 김민기와의 '첫 만남'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28일 오후 8시 방송되는 KBS Joy, 채널S 공동제작 예능 프로그램 '위장취업'에서는 연천 양조장으로 세 번째 출근을 한 홍윤화, 풍자, 김민경, 신기루의 모습이 그려진다.
한편 '위장취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KBS Joy와 채널S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위장취업' 홍윤화가 남편 김민기와의 '첫 만남'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28일 오후 8시 방송되는 KBS Joy, 채널S 공동제작 예능 프로그램 '위장취업'에서는 연천 양조장으로 세 번째 출근을 한 홍윤화, 풍자, 김민경, 신기루의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녹화에서 최상급 누룩을 빚기 위해 팔을 걷어붙인 4인방은 열일 중 사장님이 차려주신 새참을 먹으며 잠시 휴식을 취했다. 특히 술지게미 수육과 두부김치, 동동주까지 완벽한 술상이 세팅되자, 모두는 감동에 젖고 급기야 신기루는 두부를 맛보더니 "이 정도 두부면 교도소 두 번 다녀올 수 있겠다"라고 말해 폭소를 더했다.
폭풍 먹방을 이어가던 중, 맏언니 김민경은 멤버들에게 스윗한 애교를 발산했다. 하지만 신기루는 "나를 이성으로 보는 거야?"라며 정색했고, 풍자 역시 "여기가 헌팅 술집이야?"라고 받아쳤다.
그러자 홍윤화는 "나 남편이랑 헌팅 포차에서 사귀게 됐잖아"라고 과거 연애 에피소드를 풀어냈다. 이에 모두가 "진짜?"락 하며 놀란 가운데, 신기루는 "나도 어렸을 때 남자 많이 만나봤다"라고 얘기해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이때 풍자는 "이 언니 허언증이네"라고 받아쳐 현장을 웃음으로 채웠다는 전언이다.
한편 '위장취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KBS Joy와 채널S에서 방송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송혜교 닮은 '25세 파일럿' 얼마나 똑같길래…"사진 찍으려 줄 섰다"
- "父김병만 고마운 사람"…전처 폭행 주장 속 입양딸은 반박 의견
- 장재인, 당당한 '노브라' 패션…이미지 파격 변신 [N샷]
- "음주 뺑소니 사고 낸 친구 손절…지인들은 '너무하다', 제가 과한가요?"
- "남편 몰래 코인 투자, 3000만 원 빚까지…이혼 사유 될까요" 아내 고민
- 서동주, 183㎝ 듬직한 연하 남친 공개 "어깨 기대면 체온 상승"
- '돼지불백 50인분 주문' 공문까지 보낸 중사…군부대 사칭 노쇼였다
- 이동건, 공개연애만 다섯번…父 "솔직해서 의자왕 별명 생겨"
- "아이 있는데 좀 도와주면 안되나" 불평…셀프 사진관 온 부부, 별점 테러
- 김정민 "보험 30개 가입, 매달 600만 원 내…사망 시 4억 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