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수영 보면 또 반하겠어"…박하선, 새 프로필 대체불가 비주얼

2023. 6. 27. 11: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배우 박하선의 새 프로필 사진을 27일 소속사 키이스트가 공개했다.

새 프로필에서 박하선은 진한 검은색의 긴 머리를 자연스럽게 풀어 도도한 분위기를 풍겼다. 날렵한 콧대와 깊이 있는 눈빛이 어우러진 뚜렷한 이목구비는 부드러움 속에 깃든 강렬함이 묻어난다. 의상까지 올블랙으로 맞춰 입은 박하선은 평소 부드럽고 청아한 이미지와는 또 다른 콘셉트를 소화해내며 대체불가 비주얼을 뽐냈다.

다른 컷에서는 자연스럽게 흘러내린 반묶음 헤어스타일이 박하선 특유의 선한 분위기를 극대화해줬다. 시크한 올블랙 스타일링과는 달리 핑크 재킷을 매치해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자아냈다.

박하선은 7월 5일 개봉하는 영화 '어디로 가고 싶으신가요'에서 갑작스러운 사고로 남편을 잃고 폴란드 바르샤바로 떠난 명지 역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한국 영화로는 7년 만에 제24회 전주국제영화제 폐막작으로 선정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어디로 가고 싶으신가요'에서 박하선은 소중한 사람을 잃은 상실과 슬픔을 섬세하면서도 묵직하게 그려냈다는 호평을 받으며 평단의 이목을 끌고 있다.

오는 9일 개막하는 제2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선 개막식 사회를 맡았다. 가까이에서 영화 팬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는 등 영화인으로서의 다양한 행보를 활발하게 펼치는 중이다.

[사진 = 키이스트 제공]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