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체육진흥공단, 발달장애아동 위해 '푸르메재단'에 2000만원 쾌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이 스포츠 재활치료가 절실한 발달장애 아동을 돕기 위해 '푸르메재단'기부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
조현재 이사장은 "스포츠주간 기념 캠페인으로 국민의 스포츠 활동 참여와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의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공단은 모든 국민이 스포츠로 함께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어 ESG 경영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최만식 기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이 스포츠 재활치료가 절실한 발달장애 아동을 돕기 위해 '푸르메재단'기부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
공단은 "27일 서울 종로구 푸르메재단에서 이재환 공단 ESG성과실장, 푸르메재단 백경학 상임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활동은 지난 4월 제61회 스포츠주간을 기념해 코로나19 이후 국민 일상 회복과 스포츠 활동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공단에서 추진한 '대국민 스포츠 활동 장려 캠페인'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국민의 스포츠 활동 참여를 SNS에 인증으로 1건당 1000원의 기부금을 적립했고, 그 결과 총 2만건 이상의 참여로 2000만원이 적립됐다.
조현재 이사장은 "스포츠주간 기념 캠페인으로 국민의 스포츠 활동 참여와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의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공단은 모든 국민이 스포츠로 함께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어 ESG 경영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장동건, 딸 얼굴 공개..“눈이 아빠 붕어빵”
- 손지창♥오연수 "잠만 자는 사이, 어색해...한 집에서도 각자 생활" ('동상이몽2')[SC리뷰]
- 김혜영 "세 번의 이혼끝에 우울증…약 먹으려던 순간 아들이 살려" ('마이웨이')[SC리뷰]
- 故 최진실 딸, "의사가 '세 쌍둥이 임신한 배' 같다고" 직접 공개한 '튼살 후유증'
- [SC이슈]'1박2일' 옛날과자→'곽튜브' 택시기사, 일반인 향한 '여론 재판' 괜찮나? '방어권' 등 감안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